본문 바로가기
맛집

몸에 좋은 오리를 맛있게 먹을수 있는 "오리마을 숯불 회전구이"집 가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6. 11.

[도봉구 / 쌍문동 맛집]

오리마을 숯불 회전구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피곤한 오늘

 "급" 고기가 땡기는 날이네요


삼겹살을 제일 좋아하지만 

 오늘은 가족 모두 오리고기가 먹고 싶다고

 해서 가게 된 곳입니다.


 


" 오리마을 숯불 회전구이"

인기메뉴

단호박구이: 55.000원

(한시간전에 예약해야 함)

훈제찜 대 : 48.000원

오리회전구이 : 48.000원

도토리묵밥: 7.000원

냉면: 5.000원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쌈장.소금,마늘,양배추무침



부추랑 채소 무침

이게 맛이 있어요



오리회전구이

 한마리 주문했어요

4인가족이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가격: 48.000원

추가는 한꼬치에 5.000원이네요




숯불을 

넣어주시면

오리꼬지를 하나씩 넣어주세요


 


그러면 스스로

 돌아가면서 익혀주네요

기름기는 빼주면서 익어가는 오리 고기들...



고기가 

적당히 익어가면 

스위치를 멈추고 하나씩 

빼서 옆쪽에 빼주어서 

계속 따뜻함을 유지해요

감자랑 마늘도 함께 익혀주어요



상추에 

여러 채소들과 

양념들과 고기를 넣어서

한입 가득...


음~~ 담백하네요

기름기가 쭉 빠져서

 더 담백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고기를

 다 먹으면 탕이 나오는데

얼큰하면서 들깨가루 향과

 부추향이 어울려져 정말 맛이 있네요


공기밥 

두그릇 시켜서 

나누어 먹었어요

저녁시간이 겹쳐서인지

 대기가 길어서 기다렸다 먹었어요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더군요

숯불회전구이여서 더 맛이 있게 먹었어요

올 여름

 맛있는 오리고기 먹었으니 

더 힘내서 우리 가족 모두 파이팅 합시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