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M치피떡]세가지 맛을 한꺼번에 신기한 치피떡

by 카라멜땅콩 2017. 5. 14.


[치피떡]

이름부터 신기한 이집은 무엇을 파는걸까?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주말은 가끔

 외부 음식이 땡기는 날이죠..ㅎㅎ


아이들이

 먹고 싶은게 둘로 나뉠때는

 항상 한명이 양보하고 해야 하는데 

오늘도 둘이 나뉘네요


 


한명은 피자

한명은 치킨

누구를 양보시킬까? 

이야기중 예전에 피자랑 치킨을

 같이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치피떡"이라는 이름이 너무 신기해서 들어가 보니

치킨,피자,떡볶이가 세트로 판매를 하더군요

요기다..하며 주문하려다 여러 메뉴를 판매하는 곳은 전 개인적으로

맛을 보장하지 못할까 고민하다 한번 도전해 보았어요



슈퍼울트라 피자 세트(3~4인용)

직접 가면 

가격: 19.800원


배달가격: 22.800원

오픈: 오전 11시

마감: 오후 11시

당일 50개 한정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딩동

30분 후에 

주문한 치피떡이 배달되었습니다.



특히한 

상자 포장에 한번 놀라고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포장을 보고 또 한번 놀라고

빨리 개봉하고 싶더군요



안전한 먹거리로

 품질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어서

 더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제가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믿고 먹어야겠죠??



그럼 개봉해 볼까요?

화살표방향으로 밀어서


 


 1층개봉

후라이드 순살치킨

웨이즈감자가 들어 있네요



2층개봉

고구마 피자

다른 피자랑 좀 다르게 생겼어요



자세히 보니

36겹 페이스츄리 도우네요



3층개봉

떡볶이랑 만두가 들어 있네요

한층씩 여는 재미가 있네요

열때마다 아이들이

"와~"함성이..ㅎㅎ



세트메뉴예요

저희는 슈퍼울트라 세트에서

후라이드순살치킨

고구마피자

떡볶이


음료랑 무 .소스는

 추가요금이 있더군요

저희는 잘 안먹어서 안시켰어요



피자에

 고구마도 듬뿍 들어 있고

 이태리전통의 수제피자여서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도우가

 36겹 페스츄리여서

 신기하기도 하고 맛이 새롭고 맛이 있었어요



100cm 떡볶이

매콤달콤하면서

 쫄깃한 맛이네요


보기에는 매워 보였는데

 매운것 잘 못먹는 우리 두번째 아이도 잘 먹었어요

보기와 달리 맵지 않더군요



바삭한 

후라이드 순살치킨

바삭하고 감자도 함께 들어 있어서 맛이 있었어요


저희는 치킨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나중에 치킨양념소스를 

하나 구매해서 먹어야겠어요


양도 많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집에 꼬마 손님들 놀러오면 주문해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주말에 아이들과 이야기 하며 즐겁게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치킨, 피자, 떡볶이라고 하니깐

가끔 아이들과 먹어야겠네요

우리집처럼 취향이 다를때는 이렇게 다양하게 배달이 가능한

피치떡도 좋을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