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가성비 갑인 맛있는 삼겹살 무한리필집 삼겹싸롱

by 카라멜땅콩 2017. 4. 30.


[인천맛집]

9900원에 초벌구이를 무한리필한 삼겹싸롱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인천에

 사는 지인이

 추천해 주어서

 함께 가본 곳인데요


 


직접 

가보고 맛이 있게

 먹어서 올려봅니다.



초벌삼겹 무한리필

삼겹싸롱

가격: 9900원



음식물 

남기시면 안됩니다.ㅎ



셀프코너

마늘,파채,양파,콩나물,김치,상추

깻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소스도

 많이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었어요



메뉴


숯불닭갈비

삼겹살



항정살



목살



초벌구이를

 해서 올려주시면

자유롭게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우선 삼겹살과

 숯불 닭갈비를 가져왔어요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좋아 보였어요



소스에 찍어서

 노릇노릇 익으면

 맛있게 싸서 먹으면 됩니다.



상추에 싸서 입 속으로..

음~~


우선 고기가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전 삼겹살이 

제일 맛이 있는것 같아서 

삼겹살 위주로 많이 먹었어요

다른 종류에 고기들도 부드럽고 맛이 있었어요




후식? 으로

 물냉면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냉면도 깔끔하고 맛이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밥은 취향대로 

재료를 넣어서 볶아 먹었답니다.


전 삼겹살을

 많이 먹은 관계로 

밥은 한수저밖에 못 먹었어요..ㅎㅎ


지인 초대로 알게 되고 

먹어본 곳인데 정말 맛이 있더군요

인천에 가게 되면 또 먹게 될것 같아요

글 올리면서 다시 먹고 싶은 삼겹살이네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