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늘통닭신메뉴] 가성비 갑인 순살 삼총사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5. 11.


[오늘통닭 신메뉴]

세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수 있는 순살 삼총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은 

치킨집에 가도

 메뉴가 여러가지여서

 여러 맛을 보고 싶은 고민이 있었는데


 


 세가지 맛을 

동시에 맛 볼수 있는 

신메뉴가 있어서

 주문해서 먹어 보았어요



서울 3대 치킨

오늘통닭



메뉴판에

 종류가 정말 다양해졌어요

100% 국내산


 


알뜰하게 세가지 맛을 

맛볼수 있는 

순살 삼총사

가격: 19.900원




세가지 맛을 

순살로 맛 볼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 주문해 보았어요


마늘순살

고추마늘순살

간장마요순살



마늘순살

마늘 좋아하는

 전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마늘순살이 먼저 포크가 가더군요

그런데 생각보다 밋밋한 맛이였어요


마늘이 듬뿍인데도

 약간의 마늘의 향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조금 밋밋한 맛이였어요




고추마늘순살


보기에도

 너무 맛이 있어보이고 

마늘이 듬뿍 들어 있고 

고추가 있어서 조금 매워보이기도 했어요


 


먹어보니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이게 딱이였어요


매꼼하면서

 마늘의 향과 마늘과 치킨의 

맛이 조화가 잘 이루어진 것 같아요



간장마요순살


부드러운 맛이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마요맛의 고소함과

 간장맛이 어울려져 있고 

순살이여서 아이들이 먹기에 정말 좋을것 같더군요

어른들 먹기에도 부드럽고 전  맛이 있었어요



샐러드도 나오는데 

그냥 양배추에 소스와 

견과류가 뿌려져 나오는데

 전 정말 이 소스가 너무 맛이 있는것 같아요.ㅎㅎ



치킨에 

무가 빠지면 섭섭하죠.ㅎㅎ



마늘순살치킨



고추마늘 순살치킨



간장마요 순살치킨


치킨은 배달보다 매장에 가서

 먹는게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이날 풀리지 않는 문제들이 많아서

 너무 힘든 하루였는데 이럴때 맛있는것 먹으면서 

서로 대화 하다보니 힘든 문제들이 하나씩 풀리더군요

역시 맛있는것과 수다가 제일인것 같습니다.ㅋㅋ


순살삼총사는

 여러가지를 골라서 

먹을수 있다는게  장점이고

 다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우선 순살이라 

번거러움이 없어서 편하기도 하고

 양도 생각보다 많고 맛도 있어서 가성비 갑인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