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편의점 신상! 맛에 푹 빠진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0. 10. 7.

편의점 신상! 맛에 푹 빠진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영화 기생충에 인기로 

한류로 인기 급승한 짜파구리~~




편의점에서 아이들이 신상으로 나왔는데

 너무 맛이 있다고 추천해서 저도

 직접 사서 먹어 보았답니다.

먹어보고 맛이 있어서 다음에

 라면이 먹고 싶으면 이걸 선택하기로 했답니다.ㅋㅋ



농심 짜파구리

가격: 1600원


화난 너구리 모습이

 왜이리 귀여운지..ㅋㅋ



먹는 방법이 나왔어요

컵라면인데 

전자렌즈가 필요하더군요



개봉하니 면과

 분말스프,조미유가 들어 있어요

건더기스프는 라면에 들어 있어요

귀여운 너구리가 숨어있답니다..ㅋㅋ



먼저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꺼내고 

끓는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주세요

전자렌즈에 돌려야 하니 뚜껑을 제거해주세요





원래 컵라면이면 끓은 물만

 필요하는데 전자렌즈가 필요하더군요

더 쫄깃함을 느끼고 따로 물을 

버리지 않고 전자렌즈로 졸이는 것 같아요

전자렌즈에 3분정도 돌려주세요

집에 있는 전자렌즈 성능에 

따라 시간을 조절하시면 될것 같아요



조리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주세요



매콤한 향이 후욱 올라오더군요

물을 따로 버리지 않아서 편하긴 하더군요

먹어보니 매운맛도 화가날정도 아니고 

일반 짜파게티보다 맛이 더 좋고 기분좋은

 매운맛과 맛이 잘 조화를 이룬듯 해요




전자렌즈를 

사용해서인지 면이 땡글땡글 하네요

그래서 식감이 더 좋은것 같아요

저는 은근 맘에 들었어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맘에 든 라면 간식이였답니다.ㅎㅎ

아마 라면이 땡길때 자주 찾을것 같아요..ㅋㅋ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