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은 손소독제 활용법! '여기'에 뿌렸더니 대박났다

by 카라멜땅콩 2022. 11. 23.

남은 손소독제 활용법!

 

'여기저기'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정말 손 소독제 많이

구매해서 사용하곤 하는데요

 

 

손 소독제 유통기한이 별로 안 남은

손소독제를 다양하게 활용해 보았어요

 

 

손소독제

 

 

손 소독을 자주 한답니다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손소독 말고 다양한 곳에 사용하면 되는데요

 

 

1.가스후드

요리를 하다보면 가스 후드에

기름때가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물티슈에

손소독제를 뿌려주세요

후드에 직접 손소독제를 뿌려도 된답니다.

 

 

가스후드를 닦아주세요

 

 

살짝 닦았는데도 이렇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나오네요

 

 

살짝만 윗부분을

닦았는데도 깔끔해 지네요

 

 

잘 안닦이던

기름때들이 뭍티슈에 잘 묻어 나오네요

 

손소독제는 다른 세제처럼

거품이 나지 않아 뒤처리가 간편해서 좋아요

 

 

2.청소기

청소기를 충천시키는 곳인데요

수시로 닦아도 먼지가 금방 보이네요

 

 

손소독제로 이용해서 닦아주니

먼지들이 날리지 않고 잘 닦이네요

 

 

앞쪽만 닦아보았는데

청소가 아주 쉽게 되네요

 

 

3.리모컨

자주 만지게 되는 리모컨인데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이 많을것 같아요

 

이럴때 손 소독제를

묻혀 닦아주시면 됩니다.

 

 

4.매트청소

 

주방에 깔아둔 매트에

김치국물이 흘렀네요

바로 안닦았더니 찌든때가 되었는데요

 

 

손소독제를 이용해서 닦았더니

깨끗해졌고 세척과 함께 살균효과도 나왔네요

햇빛에 잠시 말려주면 더 좋아요

 

 

그냥 손만 닦기는 아까울정도록

손소독제가 많으면 이렇게

활용해 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유통기한도 가까운 손소독제가

있으면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 참 고 *

2022.05.31 - [정보통] - 이것만 있으면 고민끝! 개봉한 우유 신선도를 높이는 방법

 

이것만 있으면 고민끝! 개봉한 우유 신선도를 높이는 방법

이것만 있으면 고민끝! 개봉한 우유 신선도를 높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우유를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요 몸을 생각하면 우유를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

artboy019.tistory.com

2020.09.15 - [정보통] - 세균득실득실 칫솔! 치아 건강을 위한 칫솔 살균법 4가지

 

세균득실득실 칫솔! 치아 건강을 위한 칫솔 살균법 4가지

세균 득실득실 칫솔!치아 건강을 위한 칫솔 살균법 4가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구강 건강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양치질도 필요하지만 칫솔을 얼마나 잘 관리하냐에 따라도 달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