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먹음직 보암직! 야채 싫어하는 아이도 먹게 하는 구운 가지 샐러드

by 카라멜땅콩 2017. 8. 28.


야채 싫어하는 우리 아이도 먹게 하는

구운 가지 샐러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많이 선선해 진것 같아요

이럴때 일수록 감기에 조심하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면역력이 좋아야 하는데 

수분이 많고 몸에 좋은 가지를

 가지고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저는 샐러드를 정말 좋아하는데

 우리 아이들은 잘 먹지 않아서..ㅠㅠ

그래서 새롭게 만들어 보았어요



구운 가지 샐러드



재료

가지, 채소,파프리카,소금약간


드레싱

설탕1,식초,간장2,다진마늘1/2,다진파,깨



가지와 집에 있는

 채소들을 준비해요



가지는

 어슷 썰기를 해서 

소금을 뿌려서 10분간 밑간을 한답니다.



밑간한 가지를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지 않고

 올려서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가지는 구우면 식감이 말랑보다 졸깃해져요



가지를 밑간할때

 드레싱을 만들어요

전 드레싱을 잘 사서 먹기도 하는데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간단하면서 엄청 깔끔한 맛이예요




드레싱 만들기

그릇에 설탕1,식초,진간장2,다진마늘1/2,파,깨

섞어주세요

오일도 넣기도 하는데 

전 깔끔한 맛이 좋을것 같아 오일은 생략했어요



그릇에 

집에 있는 채소들을 담아요

어제 쌈을 먹고 남은 채소들과 

파프리카를 깔았어요



구운가지를 

올려주세요

나란히 올리니 더 먹음직스럽고

 보암직스럽고 예쁜것 같아요



위에 드레싱을

 뿌려주세요

비쥬얼부터가 남다른 가지요리

가지를 구워서 만드니 

식감도 다르고 드레싱과 야채들이 

어울려져 너무 깔끔한 맛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샐러드 싫어하는 

우리 아이들도 먹게 하는 맛!

가지의 말랑한 맛이 싫다면 이렇게 

구워서 간단히 샐러드를 만들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먹음직, 보암직스러운 구운 가지 샐러드

저희 가족은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