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래도래] TV슈돌에서 나와 유명해진 무지개 케익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1. 4.


 TV슈돌에서 나와 유명해진 

 무지개 케익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커피가 더

 절실하게 생각나는데요




요즘 커피에 케익을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 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서언이 서준이 때문에 유명해지고

 보면서 먹고 싶다고 생각했던

 도래도래 케이크 카페..

색깔이 너무 예쁘고 

이름도 특히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저도 먹어보게 되었네요


도레도레 케이크 카페



다양한

 케익들이 있네요



케익들 이름들도

 너무 재미있고 다양한 색깔들이

  맛이 궁금하게 만들더군요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런데 가격들이

 정말 만만치 않더군요..ㅠㅠ

그중에서 너무 궁금했던 

무지개색깔의 케익과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는

 초코케익을 골랐어요



기분좋아 케이크

이름이 너무 재미있죠?

정말 이것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건가요?

무지개 크림치즈 케이크인데요

크림치즈가 뉴질랜드산이네요

한조각: 7800원



케익과 어울리는

 아메리카노도 주문했답니다.

커피도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알록달록 색깔이

 정말 군침돌게 하네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예쁜만큼 맛도 좋네요

보기에는 우리나라

 무지개떡 같은 느낌이 드네요



색깔마다 

맛이 살짝 달랐어요

우선 너무 부드럽고

 치즈가 들어가서 더 맛이 있네요

커피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일반 조각 

케익보다 크기는 커요

작은 조각케익 두조각정도의 크기??

정말 맛이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행복하네요.ㅎㅎ

이름처럼 기분 좋아지는 

케익이네요..



진득해 케이크

크림치즈 초코케익이네요

한조각: 9000원

진짜 비싸당.ㅠㅠ



일반 케익보다는

 크고 정말 초코가 

진득하게 들어있네요

다크하면서 부드러운

 초코케익이 맛이 있네요

그런데 그렇게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니였어요



사이사이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더 부드럽고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가격대비 그리 큰 만족은

 없었지만 맛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가끔 

지인들 모임이 있을때 

아니면 잘 안가게 될것 같아요..ㅠㅠ



딸기도 

냉동 딸기가 아니더군요

재료들을 좋은것을

 사용해서 가격이 비싼건지..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케익도 맛이 있어서 지인들과

 즐거운 수다시간이 되었네요



무지개 치즈크림케익과

 초코치즈크림케익

둘다 치즈크림이 들어가서

 느낌은 비슷한 맛이였어요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둘다 부드러운 느낌이 많이 났고요




커피와 먹기에 

딱 좋은 달달한 맛과 

색깔마다 다른 맛의 

케익이여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우선 케익이 알록달록 해서 

눈으로 호강하고 맛으로도 호강했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밥값보다 비싼 케익 한조각..ㅎㅎ

자주는 못갈것 같네요..ㅋㅋ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