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명물]전국 10대 스타빵집 출연한 '삼송빵집 마약통옥수수빵 '

by 카라멜땅콩 2017. 10. 20.

[대구명물]

대구3대빵집중

 '마약통옥수수빵'이 유명한 '삼송빵집'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대구에 갈일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요

대구에 유명한 빵집이 세곳이 있는데

 거기에서 가장 맛이 궁금했던

 '삼송빵집'을 가게 되었어요



'마약 통옥수수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맛이

 궁금해 먹어 보기로 했어요

빵 나오는 시간이 되면

 줄을 서서 사게 되는 곳인데요

얼마나 맛이 있는지 저도 사보았답니다.




삼송빵집

동대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마약빵,달인이 구운 고로케,

생활의 달인,전국10대빵집등

화려한 방송 출연이 있는 곳이더군요

생각보다 빵집은 크지 않고 아담했어요



베스트메뉴중

인기가 제일 많은

 통옥수수빵

마약빵이라는 이름이 붙을정도록 

인기가 많다고 하니 너무 궁금하더군요

이렇게 개별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지금 드시는 빵은 

오늘 구운 신선한 빵이라는

 문구가 붙어 있네요

갓 구운 빵이라 따뜻하고

 냄새가 정말 침을 꿀꺽 삼키게 하네요..ㅎㅎ



마약 통옥수수빵

가격: 1600원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옥수수 알갱이 

꽉 채워져 있네요

소보로속에 알알이

 채워진 통옥수수




씹으면 달콤한 소스와 

씹을수록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가 인상적이네요

톡톡 터지는 알갱이가 박혀있는

 빵속에 고소한 크림치즈도 

가득 들어 있어서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하고 맛이 있네요

빵이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있을까요?

마약빵이라는 이름이 붙었는지 알것 같아요



마약빵 통옥수수만 먹기에는

 다른맛도 너무 궁금해서 사보았는데요

먹물 통옥수수빵이랑 

지금 신메뉴를 나온 크림치즈빵과

 라이스번이 궁금해서 사보았어요

치즈랑 떡을 좋아하는 전

 치즈찰스틱도 사보았답니다.

너무너무 빵을 좋아하는

 저는 궁금해서 다 먹어보았어요



치즈찰스틱

가격: 2500원



색깔과 모양이 

정말 자극하네요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쫀득한 느낌이 너무 좋네요

쫀득한 떡과 치즈의 만남이

 정말 궁합이 잘 맞네요

먹다보니 정말 다 맛이 있더군요..ㅎㅎ



먹물 통옥수수빵

가격: 1900원



비쥬얼은 .ㅎㅎ

먹어보니 정말

 담백했어요

약간 파스타 먹는

 느낌이 났어요

베이컨과 각종 야채가 들어있고 

크림치즈와 옥수수 콘의

 만남이 정말 말이 필요없더군요

비쥬얼도 맛도 통옥수수빵이랑 

비슷한데 야채랑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서

 더 진한맛과 피자 느낌도 난것 같아요.



신메뉴

라이스 번

가격: 1000원



전 번을 좋아해서

 제과점에 가면 나도 모르게 

살정도록 좋아하는데요

쌀로 만들어서 더 쫄깃하고

 그래서 일반 번보다 더

 부드러운 맛은 없는것 같아요

번맛도 느껴지면서

 쌀빵이라니 더 끌리네요

쌀빵이여서 일반 번보다는

 더 달지는 않지만 깔끔하네요



크림치즈빵

가격: 2500원



식감이 아주 부드럽고

 통옥수수빵처럼 위에 빵피가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치즈도 듬뿍 들어

 있어서 너무 고소하네요

치즈가 느끼한 맛이 아닌 

고소한 맛이여서 너무 맛이 있었답니다.



너무 맛이 있는

 삼송빵집

도우가 잘되어서 인지 

발효가 잘되어서인지 빵들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옥수수의 맛이 많이

 나서 더 고소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구입한 빵들이

 다 맛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네요

또 먹고 싶네요




서울에도

 매장들이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다음에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 

싶을정도록 정말 맛있게 먹은 빵집이네요

왜 대구에 명물 빵집인지 알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