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월남쌈 황금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11. 14.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월남쌈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희가족은 

쌀국수도 월남쌈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월남쌈을

 해주면 너무 잘 먹는데요

오늘 집에서 월남쌈을 준비해 보았어요



월남쌈



재료준비

당근,오이,크레미,베이컨

무순,파인애플 통조림,파프리카

양파,라이스페이퍼



전 항상 월남쌈을 

해 먹으면 닭가슴살 사다가

 준비해서 했는데 오늘은 

베이컨으로 해보고 싶었어요

더 간단하고 좋을것 같아서요



베이컨 빼고

 모든 야채들을 채썰어 주세요


너무 두꺼우면

 다양한 재료들을 넣을수

 없으니 최대한 얇게 썰어주세요



월남쌈은 

야채 써는게 

좀 번거러운것 같아요

하지만 야채들을 

골고루 맘껏 먹기 위해서는

 주부의 노력이 필요하겠쬬..ㅎㅎ




베이컨은 

불에 살짝 구어주세요

양파는 물에 담가 

매운기를 빼주었어요

양파를 구어주니 더 맛이 있더군요



라이스페이퍼를

 미지근한 물에 담갔다가

 꺼내서 접시에 펼쳐주세요

좋아하는 재료들을 넣고

 돌돌 말아주시면 됩니다.

파인애플이랑 베이컨을 나중에

 넣는게 더 예쁘게 싸지는것 같아요



제일 아래에 깻잎을 

잘라서 깔았더니 깻잎이 보이네요

이렇게 돌돌 말아서 만들었어요



한접시 정도만

 이렇게 만들었어요

소스는 시판에 파는

 칠리소스를 준비했답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야채들의 아삭함과 베이컨의

 맛과 어울려서 맛이 있네요

한접시 다 먹고 아이들도

 신랑도 스스로 싸먹게 했어요

혼자서 만드려니 너무 힘들어서요


스스로 싸서 먹으니

 재미있어 하고 잘 먹더군요

물은 너무 뜨거우면 안 좋은것 같아요

미지근한 물이나 찬물에

 라이스페이퍼를 잠깐 

담가주시는게 좋은것 같아요

만들때 더 편해요




오늘 저녁으로 집에 있는

 야채들을 동원해서 

월남쌈 한번 만들어 드세요

다이어트중에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