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철인 딸기로 만든 상콤한 딸기 카나페

by 카라멜땅콩 2018. 3. 15.

제철인 딸기로 만든 

상콤한 딸기 카나페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금이 딸기가 

제철인가봐요

요즘은 4계절 다 나오긴 하지만

 지금이 제일 맛이 있다고 하네요




제철이여서인지 

딸기값도 많이 내린것 같아요.ㅎㅎ

딸기는 그냥 먹어도 맛이 있지만

 아이들과 함께 카나페를 만들어 보았어요



상콤한 딸기 카나페

한번 만들어 볼까요??



재료준비

크래커,딸기,

크림치즈,슬라이스치즈

집에 방울토마토가 있어서

 함께 씻어서 준비했어요



크래커를 준비해주시고

 슬라이스치즈를 잘라서 올려주세요



슬라이스치즈 위에

 크림치즈를 듬뿍 올려주세요




전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듬뿍 올렸답니다.ㅋㅋ



원하는 크기로

 딸기를 잘라서 올려주세요

넘 간단하게 완성된 딸기 카나페

만들기는 쉬운데 보기에 

정말 먹음직 스러운것 같아요



다 완성된

 딸기카나페입니다.

입속으로 쏘옥~~

보기만 해도 상콤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먹어보니 딸기에 상콤한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과 크래커의

 고소함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아이들에게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고

 와인과 함께 먹어도  정말 좋을것 같네요

주말에 신랑과 함께 와인한잔에 

딸기카나페를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간단한 딸기카나페

지금 제철인 딸기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