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숨은 맛집을 찾아라 ! 가성비 갑인 '세컨밀'

by 카라멜땅콩 2018. 8. 3.

숨은 맛집을 찾아라

가성비 갑인 '세컨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방학을 맞이한 큰딸이 

수련회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먹고 싶은것이 있다고 해서 함께 가 보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작은 공간에서

 느껴지는 아늑함이 왠지 맛이 있어 보였어요



세컨밀

매일 11:00~ 22:00

매월첫째주 월요일 휴무



작은 공간인데

 메뉴가 다양했어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다양한 

음식들이 다 맛이 있을것 같았답니다.




주방이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더 믿음이 가는것 같아요

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내가 배고프지 않아서

 아이가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게 하였어요

파스타와 치킨데리야끼 덮밥을 주문하였답니다.



엔쵸비 조개 올리브 오일 스파게트

가격: 13.000원

맛이 깔끔하고 

해산물과 파스타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약간의 매운맛도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치킨데리야끼덮밥

가격: 9.000원

보기에 약간 느끼할것

 같았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깻잎이랑 숙주가 느끼함을 다 감싸주었고

 고소한 맛이 나면서 단맛도 나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가족들이 가기에도 좋고

 연인들이 가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나중에 신랑이랑 가서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보고 싶네요

마카롱도 판매하는데 아이가 마카롱을 좋아해서

 디저트로 하나 사 먹었는데 정말 쫀득하고 맛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맛도 좋은 곳이였어요

골목길에 잘 찾아보면 숨은 맛집들이 은근 많은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