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시원하게 두가지맛을 한번에 즐기는 파스쿠찌 망고딸기보스

by 카라멜땅콩 2018. 8. 2.

시원하게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기는

파스쿠찌 '망고딸기보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

 어떻게 이겨내고 있나요?

사람들이 시원한 곳으로 몰리게 되는데요




저도 시간이 될때 

집에 있기보다는 시원한 곳에 

가서 시원한것 먹게 되는데요

파스쿠찌에서 팥빙수를 먹어 보았어요



파스쿠찌

아이스크런치 딜라이트 빙수5종중

'망고딸기보스'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을 선보였는데요




5종중 망고와 딸기를 좋아하는 

전 두가지 맛을 볼수 있는

 '망고딸기보스'를 주문했답니다.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는 

눈처럼 쌓아 올린 고운 플레이버 얼음에

 크림과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망고와 딸기 반반

 얼음으로 두가지 맛을 즐길수 있는 

'망고딸기보스'

냉동 망고이지만 맛이 있어요



플레이버 얼음이

 너무 맛이 있어 보이고

 더 시원하게 보이네요

부드러우면서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네요



냉동딸기는 정말 차갑네요

하나 씹으면 더위가 싹 사라질것 같아요

빙수의 특유의 부드러움과 시원함이 

잘 어울러져 있고  과일빙수여서 더

 시원하고 텁텁한 맛이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좋아하는 과일

 두가지 맛을 볼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빙수를 먹으면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좋은

 여름만에 즐길수 있는 매력 아니겠어요.ㅎㅎ

하지만 더워도 너무 더운 이 여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모두 더운 여름 건강히 보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