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신제품] 오뚜기 진짜쫄면 맛있게 먹는 방법

by 카라멜땅콩 2018. 5. 28.

[신제품] 오뚜기 진짜쫄면

맛있게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라면을 자제 할려고 하는데 

주말이 되면 왜이리 밥이 하기 싫고 

간단한 걸로 때우고 싶은 주부의 마음..ㅎㅎ




오늘은 특별한

 라면을 찾아보았죠..

오뚜기에서 신제품으로

 나온 진짜쫄면...

맛있게 한번 먹어 볼까요??



오뚜기

진짜쫄면

4봉지 번들팩

가격: 5800원

매콤달콤하면서 쫄깃탱글하다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끌리는 

맛이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이왕 먹는건 맛있게 먹어야겠죠?

집에 있는 재료들을 준비했어요

콩나물, 달걀지단.깻잎.양파




라면을 열어보니 

액체스프,건더기스프.라면이 들어있어요

쫄면 좋아하는데 정말 맛이 궁금하네요.ㅎㅎ

학창시절때 분식점에서 쫄면 많이 먹었는데..ㅎㅎ



라면 양에 맞게 물을 조절하시고 

물과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3분30초 더 끓여주세요

콩나물도 같이 넣어주세요

감자전분과 고압의 스팀을 

면에 가했다고 하니 정말

 쫄깃한 맛이 느껴질것 같아요



보글보글 삶아주세요



삶은 면발은 체에 받쳐서

 찬물에 3~4회 헹구어 주세요

그래야 쫄깃쫄깃 해진답니다.



비빔장을 넣고

 깻잎과 양파를 넣어주세요

잘 비벼주세요

달걀을 삶아서 반으로 

잘라서 올려도 되고요

이렇게 지단을 만들어

 올려도 된답니다.



상추랑 오이 있으면 

그것도 올려주셔도 좋을것 같아요

전 상추랑 오이가  없어서 패스했는데

 오이가 없어서 살짝 아쉽네요

하지만 깻잎향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콩나물의 아삭함이 매운맛을 많이

 잡아 주어서인지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콩나물이 없었으면 많이 매웠을것 같아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쫄면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좋았는데 

그냥 먹기보다는 야채들을 듬뿍 넣어서 먹어야

 많이 맵지 않고 쫄면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