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홈플신상품] 메로나 보틀 먹어보고서

by 카라멜땅콩 2018. 5. 16.

[홈플신상품]

메로나 보틀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우유는 흰우유 아님 가끔 초코 우유를 먹긴 하지만

 워낙 우유를 잘 먹지 않는 전 

새로운 신상품이 나와도 잘 안사게 되는데

 오늘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사게 되었어요




우선 메로나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 느낌의 우유를 보고 이번 콜라보를

 지나칠수가 없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메로나보틀

행사를 하고 있어서

 가격은 1.000원에 구매했어요

용량: 230ml

다른 유제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었어요

유통기한이 2개월 정도 되던데...??



뚜겅을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어요

다른우유랑 다른 느낌??




맛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사긴 했는데 

우유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ㅎㅎ



열어서 컵에 따라보았어요

색깔은 진한 녹색은 아니고 연한...

정말 메로나바 아이스크림 색깔이예요



맛 평가를 위해서

 컵에 따라 마셔보았어요

ㅎㅎㅎㅎㅎ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녹으면 이런 맛일거예요

이것 얼리면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될거예요.ㅎㅎ

딱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된 맛이네요




전 우유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여서

 딱 한번 맛본걸로 만족할려고요

더 사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은 안들더군요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 맛이네요.ㅎㅎ

전 홈플에서 할인해서 샀는데 요즘

 편의점에서 신제품으로 핫한다고 하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