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탐앤탐스]카페라떼 초콜릿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4. 16.

[탐앤탐스] 

카페라떼 초콜릿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주말~~

친구랑 '탐앤탐스'커피숍을 가게 되었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탐앤탐스에 있는 초콜릿 맛이

 궁금하다며 친구가 사가지고 왔는데요



탐앤탐스

카페라떼 초콜릿

가격: 7700원

너무 비싼것 같아요.ㅎㅎ



170g

코코아버터로 만들어졌고

 볶은커피가 8% 들어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포장자체가 

고급져 보이네요

총열량: 967kcal

한조각에 120kcal정도

 되는것 같아요



비닐을 벗겨보면 

이렇게 8조각으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조각마다 탐앤탐스 로고가 찍어져있네요

두껍고 사이즈도 크네요

크기를 생각하면 비싸다고

 할수도 없을것 같기도 하네요.ㅋㅋ



한조각 먹어보았어요

커피맛이 많이 나네요

달지도 않고

 다크하면서 부드러운 맛이예요

아메리카와 함께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단단하고 두껍고

 맛도 있는 초콜릿이네요

요즘 당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가방에 쏘옥 넣고 다니고 싶네요

왠지 먹게 되면 너무 많이 먹게 될까

 걱정되긴 하지만 부드럽고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드네요.ㅎㅎ

선물하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