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성신여대 벨기에 수제전통 와플 먹어보고서

by 카라멜땅콩 2018. 4. 10.

성신여대 

벨기에 수제전통 와플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성신여대를 가게 되었는데요




지나가다가 와플가게에 

손님들이 많아서 궁금하던 참에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사게 되었어요

각자 좋아하는 맛으로 골라 보았는데요




벨기에 수제 전통 와플


와플종류

플레인,초코,사과

블루베리,생크림,

딸기,망고,크림치즈

정류가 정말 다양해요




저희는 4인가족이여서 

좋아하는 맛으로 하나씩 구매했답니다.

한개에 3천원인데 지금 50% 세일해서

1500원입니다.




초코와플

달지 않고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함께 있어서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이네요.

초코덕후라면 더 좋아할것 같아요



블루베리와플

블루베리잼처럼 들어 있어요

와플과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크림치즈와플

크림치즈 좋아하는 저에게 딱이네요

느끼하지도 않고 맛이 있어요




사과와플

와플마다 위에 

비닐을 이렇게 씌어주는데요

사과와플을 비닐을 벗기지 

않고 찍어 보았어요.ㅎㅎ

사과와플에 계피가

 들어가서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사과파이랑 비슷한 맛인데

 파이대신 와플이란 느낌??




다양한 맛이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종류마다

 다 각자의 맛이 있어서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성신여대 2번출구로 나와서 

이니스프리 골목으로 들어가면 

명랑핫도그 옆에 있답니다.

다음에는 다른맛도 사서 먹어봐야 겠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