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인기만점 쌀 고로케 '송사부'먹어보고서

by 카라멜땅콩 2018. 3. 22.

인기만점 쌀 고로케

'송사부'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퇴근길에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줄을 서 있어서 

너무 궁금하게 만든 집이였어요




조그만한 가게인데 인기가 많나봐요

궁금해서 저도 한번 가보게 되었답니다.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도대체 무엇이 맛이 

있길래 손님들이 많은걸까요??

궁금궁금...

지금 세일중이기도 하네요



들어가보니 공간은

 좁은데 빵 종류가 다양하게 있더군요

요기에서 제일 인기가 많다는

 세가지 종류를 골라서 사 보았어요



야채,고구마,단호박 고로케

크기도 결코 작지 않는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군요

요즘 밀가루보다 쌀이

 더 저렴해서 그러나??ㅎㅎ

그래도 밀가루 섭취보다 쌀 섭취가 

건강에 좋으니 훅 끌리더군요



야채고로케

제과점에서는 정말 비싼데

 요기는 지금 세일기간이라서

 1000원입니다.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요




우선 겉빵이 너무 고소하네요

바삭한 맛과 안에 앙고가 

부드러워 정말 맛이 있네요



단호박고로케

세일기간에

500원

가격에 비해 정말

 지지 않는 비쥬얼

단호박 앙고도 많이 들어 있어요

정말 맛이 있어요

단호박 단맛인지 살짝 저에게 좀 달았어요



고구마고로케

세일기간중 500원

우리 아이가 고구마 정말 

좋아하는데 이것 먹더니 엄지척하네요

제가 먹어도 너무 맛이 있네요

쌀로 만들어서인지 겉빵이 

너무 바삭바삭 고소해요

정말 마음에 드네요

가격대비 너무 맛이 있는 빵같아요



오늘은 이 세가지만 사 보았는데 

다음에는 다른 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왜 줄을 서서 손님들이 많이 있었는지 알것 같아요

가격대비 정말 맛이 있고 전 빵을 좋아하는데 

밀가루 섭취를 줄일려고 많이 참고 하는데

 빵 먹고 싶을때마다 자주 가게 될것 같아요

밀가루보다는 쌀 섭취가 조금 더 나을것 같아서요




고로케라서 조금 느끼할수도 있을텐데 

이건 쌀로 만들어서인지 느끼하지 않네요

느끼해서 못 먹는것보다 배불러서 조금 남겼답니다.

지금 행사중이여서 5000원만큼 구입하면

 빵 500원짜리 하나 고를수 있더군요

고로케 드시고 싶을때 

송사부 고로케 한번 드셔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