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촬영지! 브런치도 가능한 대형카페 제로니모

by 카라멜땅콩 2022. 7. 27.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촬영지! 

 

브런치도 가능한 대형카페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휴가철이 다가오는것 같아요

 

 

 

함께 근무하던 분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야외로 나가 보았어요

점점 코로나가 확산되니 조금

조심스러워지면서 큰 카페를 찾다가 가게 되었는데요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597번길3

 

 

 

오픈시간에 맞추어

일찍 갔더니 사람이 없었어요

조화로 예쁘게 장식되어 있어요

 

 

자리 공간이 많이 있었어요

이 계단이 놀면 뭐하니? 에서

MSG워너비가 노래 부르는 공간이예요

 

 

SBS투데이에서도 나왔네요

 

 

놀면 뭐하니? 촬영한 곳인데요

주차장도 넓고

커피숍 안에서 넓어서 좋네요

 

 

 

사람이 없을때

내려가서 빵을 구경해 볼까요?

저희는 빵보다는 브런치를 먹을까?

했는데 브런치도 시간타임이 있더군요

 

정말 빵이

종류가 많더군요

 

 

새로운 빵들이 많네요

 

 

보기에도 너무 맛이 있어 보이더군요

 

 

종류가 많으니 오히려 고르기가 힘들어요..ㅠㅠ

 

 

눈으로 쭈욱 구경했어요..ㅎㅎ

 

 

여러 종류가 있었지만

꼬옥 먹어본것만 보게 되네요..ㅎㅎ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Best 중에 먹어 봐야겠죠?

 

 

 

종류가 진짜 많아요

 

 

제로니모 브런치

종류도 진짜 많아요

 

빵을 골라왔어요

커피는 아이스 아메를 시켰답니다.

빵 사진을 찍느라 커피사진이 없네요..ㅎㅎ

딸기케익,바질토마토,치즈수플레

 

빵은 바질토마토는

약간 피자 느낌도

나면서 바질 맛이 좋았어요

 

치즈수플레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브런치는

팬케이크 플레이트 시켰는데...

가격대비 그냥 그랬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보기보다는

실속은 없었던것 같아요

 

 

빵 종류가 많으니

브런치를 안먹어도 될것 같아요

11시가 넘어가니 사람들이 많이 몰리더군요

그래도 공간이 넓어서 복잡해 보이지는 않는것 같아요

 

 

주차도 넓고 공간도 넓고 커피도 빵도 맛이 있었는데

공간에 비해 화장실이 작다는게 단점입니다.

 

서울근교에 대형 베이커리들이

많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새로운 빵들도 많고 시그니처 빵들도

맛이 있어서 다시 가고 싶더군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참 고 *

2021.10.08 - [맛집] - 뷰맛집 양수리빵공장 ! 직원이 추천한 빵 먹어본후기

 

뷰맛집 양수리빵공장 ! 직원이 추천한 빵 먹어본후기

뷰맛집 양수리빵공장! 직원이 추천한 빵 먹어본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양평 두물머리 나들이 갔다가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커피숍~~ 들어갔는데 뷰도 너무 좋았고 넓어

artboy019.tistory.com

2021.06.02 - [먹어보고서] -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이 놀러왔는데 북적북적한 곳을 떠나고 싶은 날이더군요 하지만 사람많고 차 밀린곳은 가기 싫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