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간단요리]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는 온가족 국민간식 " 꼴떡"

by 카라멜땅콩 2017. 7. 16.

[초간단요리]

맛있는 국물 떡볶이 "꼴떡" 순한맛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간식으로 

떡볶이를 자주 먹는 우리집

지인이 추천해 주어서 

주문하게 되었는데 먹고 푹 빠졌네요

너무 맛이 있고 간단해서 소개해 봅니다.




순한맛도

 맵다고 해서 아이들이 있어 

우선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온가족 국민간식 "꼴떡"

분말소스랑 떡이랑 

한묶음 묶어서 판매를 하네요

한묶음에 2.000원이예요

4인이 먹을려고 두봉지를 꺼냈어요



국물떡볶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분말소스 뒷면에

 써있는 글을 참고하세요



전 물건을 받아서

 냉동실에 얼렸더니

 이렇게 꽁꽁 얼려 있었어요

떡을 물에 담가 해동을 해요




완전해동을 한후

 조리하면 떡이 터지는것을

 줄일수가 있데요



해동해서

물 400cc에

 떡을 넣고 끓여주세요


전 두봉지를 했기에

 800cc 를 넣고 끓였어요

떡이 부풀어 오르네요



떡이 부풀어 오르면 

분말소스를 넣고 10~15분 끓여주세요

취향에 따라 오뎅이나 

파,삶은 달걀을 넣어주라 했는데

 전 집에 없어서 그냥 떡만.ㅎㅎ



완성된 국물 떡볶이

떡이 정말 쫄깃하고 

매운맛도 아이들과 먹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대비 정말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다음에 중간맛을

 한번 구매해 볼려고요

어른들에게는 살짝 더 매워도

 맛이 있을것 같아요

생밀떡이라 냉장보관 2~3일 이후에는

 냉동보관 하셔야 해요

밀떡이 이렇게 쫄깃쫄깃하네요

다음에 더 많이 주문해서 

냉동실에 넣어 두어야겠어요

가족들 간식으로 간단하고 좋은것 같아요

떡볶이 좋아하시고 떡 좋아하신분에게는 추천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글을 써보았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