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롯데 마가렛트 고구마맛 전자렌즈에 돌려 먹은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9. 26.

[롯데 신메뉴]

마가렛트 고구마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와 마트에 갔는데

 고구마를 너무 좋아하는

 울집 둘째가 마가렛트에 고구마

 그림을 보고 바구니에 올려놓네요




과자를 잘 안사서 그런지

 고구마맛이 나온걸 처음 본 저는

  아이가 원하는반 호기심 반으로 구매했답니다.



롯데 마가렛트

고구마맛

가격: 3840원

다른맛은 먹어보았는데

 고구마맛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마가렛트를 

더욱 부드럽게 먹을려면

 전자렌즈에 데워 먹으면

 맛이 있다고 하네요



전자렌즈에 

데워 먹어본적이 없어서

 그 맛이 궁금하기는 하네요



우선 먹기전에 

퀴즈를 한번 풀고 가요

기본 상식이 중요할때가 있어요

아이와 함께 퀴즈도 함께 풀어 보았어요



기본 상식이라 

모두 다 맞추었을거예요

아는 상식이여도 상황에 

부딪히면 잘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아는게 힘이니깐요..ㅎㅎ



노란봉지에

 개별 포장으로

 12봉지가 들어 있어요



한봉지에

 이렇게 두개씩 들어있답니다.

100% 해남산 고구마를 첨가했다고

 해서인지 색깔은 너무 예쁘네요



마가렛트 고구마맛

그냥 먹어보기도 하고

 전자렌즈에 돌린맛이 궁금해 

전자렌즈에 20초 돌려 먹어보기도 하였지만

 저는 그냥 먹는게 더 나은것 같아요




전자렌즈에 돌리니 

촉촉해 보이며 고구마향이 

많이 나지만 쿠키의 본연의

 맛은 많이 사라진듯 해요

그냥  마가렛트를 먹었을때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나요

두개정도 먹으니 달아서

 더 이상은 못 먹겠던데

 아이들은 맛이 있다고 잘 먹네요

호불호가 갈릴듯 해요

전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마가렛트가

 더 맛이 있고 전자렌즈에 돌리기보다는

 그냥 먹는게 나았던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