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창의적인 생각으로 만든 새로운 김밥" 내 맘대로 김밥'

by 카라멜땅콩 2017. 10. 24.

창의적인 생각으로 만든 새로운 김밥

'내 맘대로 김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선선한 날씨와

 따뜻한 해가 비치는 오후가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둘째 아이가 

소풍이 있다고 참치 김밥을 

싸달라고 주문을 하네요

항상 싸던 김밥 방법 말고

 다른 방법은 없을까? 고민을 하다가 

아침에 출근길에 김밥 싸고

 뒷정리까지 하기에는 너무 바쁜 전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보았어요



창의적인 

내 맘대로 김밥입니다.ㅎㅎ



김밥재료를

 준비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항상

 하던대로 할려고 준비를 했는데요




아침마다 

항상 김밥을 싸고 나면

 정리하다가 출근시간 

늦어서 뛰기도 했거든요..ㅎㅎ



전날 저녁에 모든

 김밥 재료를 다 썰어 두었어요

썰면서 과연 내가

 지금 잘하고 있는걸까?

계속 의구심을

 품으며 했답니다.ㅋㅋ



아침에 햄과 맛살은

 살짝 볶아줄려고요



기름을 두르고

 햄과 맛살을 올리고

 계란을 풀어준걸 부었어요



스크램블처럼

 만들어요



막한 밥위에

 준비한 재료들을 모두 넣어요

꼭 볶음밥 같아요



참치김밥을 주문하였기에 

참치 한캔을 기름을 빼고 준비해요

그리고 마요네즈와 

소금 약간과 후추를 넣어요

참치 마요를 만들어 두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김밥을 싸 볼까요?

김을 깔아 주세요



양념한 밥을

 넣어주시고요



깻잎을 올리고

 준비한 참치마요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말아주세요



내 마음대로

 참치김밥 완성

우선 비쥬얼도 맛도 비슷해요

약간 시간을 절약할수 있다는

 장점과 맛은 항상 하던 참치김밥이랑

 별 다름이 없다고 생각들었는데

 둘째 친구들은 너무 맛이 있다며 

다 빼앗아 먹었데요..ㅠㅠ

너무 다행다행...ㅎㅎ




그런데 싸면서 느낀건

 항상 하던대로 하면 야채들이 

골고루 배분이 되는데 이건 잘라져

 있어서인지 골고루 배분이 어려워 단점인것 같아요,ㅠㅠ

새로운걸 창조하다 시험들뻔 했습니다.ㅎㅎ

그래도 맛이 있어서 천만 다행이예요..ㅋㅋ

시간이 조금 절약되긴 하지만 

하면서 다음에는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보기로 했답니다..ㅋㅋ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에...

도시락 싸들고 나들이 가보는건 어떠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