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고소한 맛에 반하는 엄마표 크림스파게티

by 카라멜땅콩 2017. 11. 6.

고소한 맛에 반하는

엄마표 크림스파게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리하다

 남은 베이컨을 보니

 왠지 오늘은 우리집 둘째가

 좋아하는 크림스파게티를

 해주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자주 이야기를 하는데 

왠지 모르게 귀차니즘과 부담스러울것 같은

 메뉴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뜻 안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집에서 크림소스 듬뿍 만들어서

 스파게티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엄마표 크림스파게티



집에서 만드는

 엄마표 크림스파게티

정말 간단하고 쉽네요

한번 만들어 볼까요??



재료준비

스파게티면, 휘핑크림.우유,마늘,

양파,베이컨.슬라이스치즈,피자치즈

브로콜리,소금



끓는물에

 올리브유를 한큰술 넣고

 면을 짝 펴서 넣어주세요



대략 

8분정도

 삶아주시면 됩니다.



정확하게

 알고 싶으면 익은면을

 던져보면 이렇게 짝 달라붙는답니다.ㅎㅎ



다 익은 면을

 체반에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찬물에 헹구지는 않아요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편으로 

썰어서 볶아주세요

마늘이 노릇하게 

익어갈정도록 볶아주세요

중불에 볶아주세요




양파는 

채로 썰어주시고

베이컨은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마늘이 갈색으로 돌면

 양파와 베이컨을 넣고 볶아주세요



양파가 투명해지면 

휘핑크림과 우유를 넣어주세요

양은 취향에 따라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진한맛을 좋아해요

우유200ml,휘핑크림

 한팩을 다 넣었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희는 슬라이스 치즈 한장과

 냉장고에 있는 피자치즈

 한팩을 다 넣었답니다.

그리고 걸쭉해질때까지 끓여주세요



브로콜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색이 사라지지 않도록

 마지막에 넣어주시는게 좋아요



크림소스가

 완성되었네요



이제 면을 넣어서

 소스와 섞어주세요

센불에서 한소큼

 끓여주시고 꺼주세요

전 소금을 약간 넣었답니다.



고소한 

엄마표 크림스파게티 완성

집에서도 훌륭한 

크림스파게티가 완성되었네요

레스토랑 부럽지 

않는 비쥬얼인데요.ㅎㅎ



한입 먹어보니

 너무 고소하네요

좋아하는 베이컨과 치즈도 

듬뿍 넣어서 만들었더니

 더 풍미가 풍부하고 맛도 더 있네요

나가서 먹으면 편하긴 하지만 

소스도 부족하고 풍성하게 

먹지 못했던것 같은데..ㅎㅎ




집에서 생크림이나 휘핑크림 사다가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고 쉽네요

아이들과 자주 해먹게 될것 같아요

오늘 아이들을 위해 엄마표 크림스파게티

 한번 만들어 보는건 어떠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