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크림소스와 토마토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로제파스타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18. 4. 9.

크림소스와 토마토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로제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파스타는 언제 먹어도

 맛이 있는것 같아요

집에서 간편하게 시판소스를

 사다가 자주 해 먹는데요




항상 크림소스 아니면 

토마토소스를 사다가 해 먹었는데

오늘은 둘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로제파스타 소스로 만들어 보았어요



청정원

로제스파게트소스

토마토&크림소스

시판에 파는 소스로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달군팬에 버터를 넣고

 편마늘과 슬라이스햄을

 썰어서 넣었어요




마늘이 노릇하게

 익을정도록 볶아주세요



시판소스를 넣고 

끓이다가 브로콜리를 넣어주세요

집에 있는 양파나 새우를

 넣으면 더 맛이 있을거예요

전 없어서 패스.ㅎㅎ

최대한 간단하고 빨리 

만들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ㅋㅋ



재료준비가 끝나면 

스파게트를 삶아서 준비해 주세요

끓는물에 소금과 올리브유를 조금 넣고

 10분간 삶아서 체에 받쳐 물기를 빼주세요

달군팬에 스파게트면을 넣고 살짝 볶았어요

소스에 넣고 볶아도 되지만 전 면과 따로 담아보았어요



면을 적당히

 접시에 올려주세요



끓인 

로제파스타소스를 올려주세요

파슬리가루를 살짝 뿌려주세요



로제파스타 완성

새우가 들어갔으면 

더 먹음직스럽고 더 

맛이 있었을것 같네요.ㅎㅎ



로제파스타...식당에서 사먹기는 

몇번 했는데 집에서

 만들어 보는건 처음인것 같네요

비록 시판소스로 만들긴 하였지만 너무 맛이 있네요




크림소스와 토마토가

 잘 어울려져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요

로제파스타가 빚깔이 장미 색깔과

 닯았다고 해서 이름이 지어졌다고 하는데..

정말 맛이 있었어요

두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시판소스로 간단히 만들어 먹을수 도 있고 

우유와 토마토소스로도 정말 간단히 만들수 있더군요

다음에는 재료를 더 풍성히 준비해서 더 맛있게 즐겨 보아야겠어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