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신제품 요플레 토핑 두가지맛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9. 4.

신제품 요플레

토핑 두가지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을이 성큼성큼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가끔 아침에 밥 대신 

간단한걸 먹고 싶은데 시리얼을 좋아하지 않아서

 간단한걸 찾다보니 홈플에서 세일하고 있어서

 아침대용으로 좋을것 같아 구매해 보았어요



요플레 두가지맛

새로 출시한 토핑을 

곁들인 요거트입니다.



다크초코 토핑

가격: 1.000원



요거트 따로 

토핑 따로 들어 있어요

토핑이 보기에 정말 딱딱하게 보여요




다크초코와 브라우니 쿠키,

 솔티드캬라멜 세가지를 블렌딩 했다고 하네요

토핑만 씹어보니 오도독 딱딱하네요

요플레랑 섞어서 먹어보니 맛이 있네요

새콤한 요플레 맛과 달콤한 초코 맛이 잘 어울려요



오트&애플시나몬 토핑

가격: 1.000원



글로벌 토핑 회사에서 

엄선한 토핑들로 블랜딩을 했다고 하네요

용기는 정말 단단하고 예쁜것 같아요

그런데 맛은 많이 시큼해요

애플과즙이 들어가서 그런가 봐요



두가지맛 둘다 나쁘지는 않지만

 애플토핑은 많이 시큼해서

 전 잘 안 먹을것 같고요

초코는 괜찮은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가끔 사 먹을것 같아요

아침 대용으로 가끔씩 먹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