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두가지 맛을 한꺼번에 맛볼수 있는 걸작떡볶이 치킨

by 카라멜땅콩 2018. 10. 4.

두가지 맛을 한꺼번에 

맛볼수 있는 걸작떡볶이 치킨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희집에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면 

항상 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외치는 큰아이가 있답니다.




저랑 신랑은 떡볶이보다는

 치킨이 먹고 싶고요

그런데 우연히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먹을수 있는 곳이 있어서 주문해 보았어요



걸작떡볶이 치킨

메뉴판이 빨간색으로

 은근 끌리는데요



메뉴판을 열어보니

 정말 다양하게 있네요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후라이드치떡세트를 주문했답니다.

기본이 20.000입니다.




포장을 해서 가져가면

 2.000원 할인을 해주더군요

요즘 배달하면 배달비도 받던데 물어보니

 집이 많이 멀지 않으면 배달비를 따로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음식이

 나오기전 기본 셋팅인데요

너무 예쁜것 같아요

전 이렇게 아기자기한 그릇들과

 깔끔한 내부가 너무 좋아요

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지저분한 곳은 전 싫더군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찜도 하나 시켰어요

계란찜: 2.000원

느낌이 엽떡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아이들이 엽떡 정말 좋아하는데 전 한번 가보고

 가격에 비해 크게 만족하지 못해 안가는데 아이들이 자주 찾더군요



드디어 

치킨과 떡볶이가 나왔어요

세트를 시키니 콜라도 나오더군요

우선 보기에 20.000원에 세트가 

잘 구성되어 있는것 같아요



가격에 비해 양도 정말 많아요

우선 떡볶이는 엽떡이랑 비슷한 느낌이고 맛이 나요

아이들은 어묵보다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엽떡은 떡이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는데 여기는 떡이 정말 많아요.

치킨도 뼈없는 치킨으로 기본 한마리정도 해요




여러 소스에 찍어보기도 하고 

떡볶이 국물에 담가 먹어도 맛이 있네요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두가지 맛을 

한꺼번에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치킨도 바삭하고 맛이 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저랑 아이들은 마음에 들어서 자주 먹게 될것 같아요

여러 메뉴들이 많이 있던데 다 맛이 있을것 같아요

떡볶이도 치킨도 여러가지 맛으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