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쌍문역 맛집] 기다려도 후회되지 않는 덩어리 고깃집

by 카라멜땅콩 2018. 2. 8.

[쌍문역 맛집] 

기다려도 후회되지 않는 '덩어리' 고깃집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쌍문역에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맛있는 집은

 항상 줄을 서야하죠..

이추운날 정말 기다리는것 싫어하는데

 30분 기다려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쌍문역 맛집

"덩어리"

참숯구이 전문점입니다.



오늘 먹은 고기는 

0 kcal리라고 하네요.ㅎㅎ



모듬한판을 

먼저 주문했답니다.

숯불을 넣어주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찜

치즈퐁듀를 주문했어요

공기밥도 주문했답니다.



기본반찬 셋팅입니다.

간결하고 깔끔한것 같아요



직원분이 직접

 구어주셔서 좋은것 같아요



공기밥에

 스팸한장이 올려져 있네요.ㅎㅎ

계란찜에 치즈가 퐁당 들어있네요

둘다 마음에 드네요.ㅎㅎ



고기를 구어서 직원분이 

잘라주시는데 좀 크게 잘라주셔서

 이야기했더니 너무 작게 자르면

 맛있는 고기 육즙이 다 빠진다고 하네요

다 구어지면 그때 작게 잘라서 먹으라고 하더군요

치즈퐁듀에 찍어서 한입...

흠~~정말 맛집이네요

너무 맛이 있어요

숯불향도 느껴지고 고기도

 도톰해서 식감이 좋더군요



냉면을 마지막에

 먹고 마무리 했답니다.

냉면도 시원하고 맛이 있네요



문구들이 정말 재미있기도 하고 

먹어보니 문구들이 거짓은 아니구나 싶더군요

고기도 좋고 맛도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 좋은데 공간이 너무 작고 

기다려야 한다는게 조금 단점이네요

그래도 이렇게 맛있다면 조금 

희생이 필요할것 같기는 하네요.ㅋㅋ




아이들도 좋아하고 맛있는 고깃집!

쌍문역에 가게 되면 또 가고 싶은 맛집이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