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선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남해맛집 '미소담'

by 카라멜땅콩 2018. 1. 19.


생선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남해맛집 '미소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주말에 남해에 

일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요




저녁에 도착한 우리 가족은

 배가 고파서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인이 추천해주더군요

생선구이 맛집으로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요

그래서 한번 가보았어요




메뉴판입니다.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유명한 생선구이 정식 2인을 주문했어요

보쌈도 유명하다고 해서 보쌈소로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세팅이네요

반찬이 나오기전에

 숭늉물이 나오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너무 

고소하고 맛이 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추운날씨에 따뜻한 숭늉이

 들어가니 몸이 녹아들며 좋더군요..ㅋㅋ



생선구이

생선구이 맛이 있더군요

된장국과 밥은 생선을 2인주문해서

 2개가 기본적으로 나오더군요

그래서 밥은 하나 추가했답니다.




생선이 비리지도 않고

 고소하니 맛이 있었어요

밥은 도자기 그릇으로 나오는데

 양은 많지는 않는것 같아요

저희집은 괜찮았는데 다들 

밥양이 작다는 평들이 많더군요.ㅎㅎ

가격에 비해 양이 풍족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보쌈

보기에는 정갈해 보이고

 너무 맛이 있어보이더군요

그런데 전 살코기만 좋아하는 취향이여서

 그런지 솔직히 별로였어요

좀 느끼한 맛이 담백한

 맛보다 더 많았던것 같아요



지역마다 맛의 

차이일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보쌈에 양념김치들을 

좋아하는데 그런게 없더군요

보쌈은 살짝 아쉬운 맛이네요

전체적으로 가격에 비해 

양들이 많은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사람들은 정말 많더군요

자리가 꽉 찰 정도록 말이예요

생선구이는 맛있게 먹었네요



남해대교를 지나면서

 너무나 예뻐서 찍어보았네요




잠깐 있다가 서울로 올라가야 해서

 많은곳을 구경하지는 못했네요

다음에 시간을 가지고 내려가서

 예쁜곳도 맛있는곳도 찾아가고 싶네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