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멈출수 없는 그맛! 르 브레드 랩 딸기오믈렛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1. 6.

멈출수 없는 그맛! 

르 브레드 랩 '딸기오믈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한참 인기있었던 

르 브레드 랩에 나온 빵을

 이야기만 듣다가 용인에 

지인집에 방문했다가

 드디어 맛을 보게 되었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때는

 줄을 서서 구입했다고 하는데

요즘은 줄을 서서 구입하지는 않지만

 아직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르 브레드 랩

생딸기 오믈렛

매일 10:30~ 20:30

브레이크타임 13:00~ 14:00

생딸기오믈렛, 바나나 오믈렛

소보로 오믈렛,초코 오믈렛

치즈오믈렛이 있어요

전 예전부터 비쥬얼부터가 예쁜

생딸기 오믈렛이 제일 먹고 싶었거든요



생딸기 오믈렛

가격 : 15.000원

포장도 깔끔하고 

모양도 예뻐서 선물하기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팬케익에

 생크림 바르고

 딸기 올라가고..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모여있네요.ㅎㅎ

정말 궁금했던 그맛!

한번 먹어볼까요??



하나만 먹어볼까? 

하고 들어 보았어요

먹기전부터 

부드러움이 느껴지네요



촉감처럼 먹어보니

 입에서 사르륵 녹네요

생크림 많이 먹으면 

정말 느끼한데 제가

 생크림을 좋아해서인지 아니면

 이 빵은 생크림이 그리 느끼하지

 않아서인지 자주 먹게 되네요

너무 부드러워서

 꿀떡꿀떡 넘어가는 것 같아요.ㅠㅠ




딸기의 새콤한 맛이

 첨가되니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커피와 함께 먹었더니 

더 입속으로 쏙쏙 들어가네요

제 개인적으로 멈출수 없는 맛이였어요

말리지 않으면 한상자 저 

혼자 앉아서 다 먹을지도 몰라요.ㅠㅠ

부드러운 맛과 생크림을

 좋아한다면 한번 드셔보네요

정말 맛있게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