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벌교꼬막을 서울근교에서 맛볼수 있는 '보경벌교참꼬막'

by 카라멜땅콩 2018. 2. 10.

벌교꼬막을 서울근교에서 

맛볼수 있는 '보경벌교참꼬막'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는 꼬막을 참 좋아하는데요




꼬막하면 벌교꼬막이 유명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벌교까지 가지 않고

 서울근교에서 맛볼수 있다고 해서 가게되었어요



천호동에 있는

 보경벌교참꼬막집입니다.

본점이여서인지 손님들이 많더군요

장한평역에서 3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우리은행 옆쪽에 위치하고 있죠

주차할공간은 많지 않으니 

차를 가지고 가실분은 잘 생각해서 하세요.ㅎㅎ


가게앞에 가보니 꼬막 

껍데기들이 엄청 쌓여 있더군요

꼬막집이다 보니 메뉴들 대부분이 

꼬막에 관련된 메뉴들입니다.



세꼬막정식을 주문했어요




세꼬막정식은

세꼬막 간장무침과 

세꼬막 초무침이 나옵니다.

 초무침과 갈치속젓이 

비린내가 나지 않고 맛이 있더군요



전 젓갈종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갈치속젓이

 비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벌교꼬막은

 이렇게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해보았어요

김에 초무침 올리고 꼬막올리고 

갈치속젓이랑 고추 ,마늘

 올려서 먹으면 맛이 있다고 하네요

정말 이렇게 먹어보니 맛이 있더군요

전 꼬막을 김에 싸먹기는 처음입니다.




꼬막은 고단백으로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니

 저에게 딱인것 같습니다.

다음에 다시 올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