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현지에서 직접 먹어본 누가크레커

by 카라멜땅콩 2018. 11. 14.

현지에서 직접 먹어본

대만 누가크레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대만하면 생각나는 식품중

 펑리수와 누가크레커가 인기가 많던데요




펑리수는 예전에 먹어 보았는데 

누가크레커는 인기가 많다는 소문만 들었지

 먹어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대만에 가게 되어서

 직접 구매해 먹어 보았답니다.

먹어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추천해준 곳에 갔는데 사람은 많은데

 가게는 그리 크지는 않았어요




다른데에 비해

 가격도 조금 센것 같았어요

설명하기로는 이곳은 재료를

 정말 좋은것으로 쓴다고 하는데..

나는 모르니...믿는 수밖에~~



누가크레커



상자를 열어보니

 낱개로 포장된것이 15개 들어있어요

보기에는 우리가 흔히 볼수 있는 

크래커 같은데 왜 인기가 많은걸까요?



맛을 보기 위해

 한번 열어보았어요



안에 들어 있는게 무엇일까요?

하나 맛을 보니 묘한 단짝의 

매력이 느껴져서 자꾸만 손이 가네요

보기에는 특별한게 없어 보이는데 말이죠..




묘한 중독성이 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 버리게 되더군요.ㅎㅎ

우리 나라에서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던데

 먹어본 지인이 현지맛과 한국에서 파는 맛이랑 다르다고 하네요

전 한국에서 판매한걸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현지에서 직접 사서 먹어보니 대만의 느낌도 나면서 맛이 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