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바쁜 현대인을 위한 씨제이 든든한 한끼요리

by 카라멜땅콩 2018. 12. 6.

바쁜 현대인을 위한 

씨제이 든든한 한끼요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삼시세끼를 꼭 챙겨먹는 우리 가족 때문에 

기쁘기도 하지만 매일 챙기는 저는

 너무 버거울때도 힘들때도 있답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면 밥하기 싫을때가 가끔 있답니다.

이런 나를 아주 반갑게 만들어준 식품을 만났는데요

마트에서 판매하는걸 보고 사보았어요



CJ

비비고,고메 

떡갈비덮밥, 불고기덮밥,함박스테이크정식

세가지 맛을 사보았어요



비비고

한양식 불고기 덮밥




조리전에 비닐을

 뜯지 말라고 써있네요

전자렌즈 성능에 따라

 시간조절해서 돌려주세요




정말 간단해서 좋은것 같아요

컵밥 먹을때 밥을 뜯고 풀고 하는게 귀찮았는데 

이건 그냥 뜯지도 않고 돌리기만 해서 

먹을수 있으니 너무 간편해서 좋은것 같아요

이런 음식은 정말 바쁘거나 밥 하기 싫을때 

먹는건데 복잡하고 힘들다면 안 찾게 될것 같아요





안에 여러 야채들과 당면과 

고기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정말 푸짐하게 들어 있는것 같아요



불고기 육수에 이렇게 

비벼 먹으니 정말 맛이 있네요



고메 함박스테이크 정식

볶음밥과 스테이크 가니쉬로 

한끼 먹을수 있는 정식이라고 하네요



비주얼이 비행기 기내식에서

 먹었던 것이 생각나네요



전자렌즈에 돌려서 먹었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예요

가격대비 맛이 있는것 같아요

우선 간단해서 좋고요



비비고 떡갈비덮밥



떡갈비랑 감자랑

 야채가 들어 있어요



돌려서 밥 양념과 비벼서 

먹었더니 정말 맛이 있네요

세가지 맛 다 맛이 있었는데 각자 

취향이 다른 우리집은 서로 엇갈렸어요

작은딸은 불고기덮밥

큰딸은 떡갈비덮밥

전 함박스테이크정식이요.ㅎㅎ




바쁜 현대인을 위해 또는

 혼밥을 많이 하는 요즘 많이 찾지 않을까요?

저도  많이 찾게 될것 같아요

요즘  밥 하기가 싫어져서요.ㅎㅎ

곧 다가오는 아이들 방학에도 가끔씩 좋을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