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제주관광 특산품! 제주감귤타르트 먹어본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8. 21.

제주관광 특산품!

제주감귤 타르트 먹어본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제주도에 여행간 

지인이 선물로 사온 타르트인데요




제주도 가면 

항상 제주초콜릿이 생각났는데 

이번에 새로운 타르트를 보게 되었네요



제주감귤타르트

비쥬얼도 포장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맛이  있어 보이네요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것 같고 

제주에 가면 선물용으로 많이 산다고 하네요



한박스에 

24개 들어 있어요

가격 : 10.000원




지금 할인가로

 인터넷에도 판매를 하더군요



한봉지를 개봉해 보았어요

정말 귀엽고 예쁘게 생겼어요

과자느낌이네요

크기도 작고 귀엽고 앙증맞은 사이즈네요

한입에 먹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감귤주스 농축액이 들어있는 쿠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상큼해요

타르트 느낌은 나지 않지만 너무 맛이 있어요

너무 작아서인지 맛이 있어서인지

 한자리에서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제가 제주도에 갈때는 제주초콜릿이 인기 많았는데

 지금은 타르트가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초콜릿보다 타르트가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제주여행을 갔을때 추억들이 생각나네요

또 가게 된다면 저는 타르트를 구매할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