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가성비 좋은 원더스 에어프라이로 바삭한 군만두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18. 11. 30.

가성비 좋은 원더스에어프라이로 

바삭한 군만두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 간식으로 

군고구마 군만두,,등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겨울간식을 할때 기름이 튀어서 항상 힘들었는데 

신랑이 에어프라이를 하나 주문해서 보냈더군요.ㅎㅎ

가격은 저렴한데 용량도 커서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군만두를 해보고

 다음에는 다른걸 해보야겠어요.ㅎㅎ





원더스에어프라이

3.5 대용량

5중 스테인리스 열선

나선형 에어 순환방식

테플론 코팅 튀김팬



마트에서 옛날

 군만두를 사보았어요




요리하긴전에 200도 온도에 

15분간 공회전후 사용하고 사용했어요



처음 에어프라이로 하니 많이는 못하겠고 

실험적으로 조금만 준비해 보았어요.ㅎㅎ



그냥 넣고 구어도 되지만 

전 조금 바삭하고 약간의 반질한 기름기가 있어야

 맛이 있고 맛이 있어 보여서 비닐에 오일를

 살짝 넣고 만두를 넣고 흔들어 주었어요



온도는

 180도에 10분정도 돌렸어요



앞에 10분정도 하고

 뒤집어서  5분정도 했어요

중간중간 살짝 열어서 보기도 했어요

너무 타버리면 안될것 같아서요

바삭하게 굽는걸 다 좋아해서 바삭하게 구었어요



에어프라이로 완성된 군만두



보기에도 겉은

 바삭하게 보이죠?


잘라보니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네요

사방으로 기름기가 안 튀어서 좋네요




처음이라 옆에서 지켜보느라 바뻤지만

 이제 알았으니 시간만 조절해두고

 다른일을 해도 될것 같아요

간편하고 편하긴 하네요

아이들이 맛이 있다며 다음에도 또 해달라고 했답니다.

에어프라이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다음에는 삼겹살에 도전해 보아야겠어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