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신메뉴] 출시하자 인기폭발한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9. 3. 29.

[신메뉴]출시하자 인기폭발한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퇴근길에 눈에 확

 들어온 메뉴가 보이길래 

저도 모르게 들어가게 되었네요.ㅎㅎ




맘스터치 햄버거 좋아하는데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궁금증에 먹어보게 되었어요



3월28일에

 출시된 언빌리버블 햄버거

단품: 5100원

세트:7000원

요즘 햄버거는 밥 가격 수준이네요.ㅎ



3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감자를 사이즈업 해준답니다.

맘스터치 감자튀김 맛있잖아요.ㅎㅎ




감자튀김이 살이 많이 찐다하지만

 맘스터치 양념감자는 정말

 맛이 있어서 멈출수가 없어요.ㅋㅋ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구입

정말 감자튀김이 큽니다.ㅎㅎ

만족~^^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정말 맛이 있는것 같아요



오늘의 주인공 

언빌리버블 버거

언빌리버블 버거는 

통가슴살 패티에 통새우,계란프라이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맘스 소스에 

허브소스까지 3가지 소스를 올린 햄버거인데요



크기가 푸짐하네요

사이즈가 커서 남친이랑 먹으면 안되겠어요.ㅎㅎ

언빌리버블버거는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소스가 

고소하면서 풍미가 느껴지고 약간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것 같아요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통가슴살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죠?

새우가 들어있는데 통가슴살과 

색깔이 비슷해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통새우가 3~4개정도 들어 있는것 같아요

세어보지는 않아서 정확하지는 않아요



푸짐한 양으로 

이것 하나만 먹으면 

정말 배부를것 같아요



계란프라이와 

새우가 듬뿍 들어 있는 햄버거

인크레더블 버거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대확행 버거 2탄이라고 하네요



너무 커서 입 주변을 

여러번 닦으면 먹었던 햄버거.ㅎㅎ

약간 매콤한 소스가 느끼함을 잊게 하고 맛이 있네요




통가슴살과 통새우살이

 듬뿍 들어 있어서 정말 푸짐하네요

계란프라이랑 어울리지 않을줄 

알았는데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지금 30% 할인된느 쿠폰이 있다고 하는데

 전 그 소식은 모르고 정가로 사 먹었네요.ㅠㅠ

한끼 식사 가격이지만 먹고 나니 배 정말 부르네요.ㅎㅎ

한번정도는 먹을만 한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