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떠오르는 샛별! 먹고 나면 생각나는 청년다방 떡볶이

by 카라멜땅콩 2019. 10. 16.

떠오르는 샛별! 먹고나면 생각나는

청년다방 떡볶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우리집에 떡볶이만을 고집하고

 찾는 아이가 하나 있는데요.ㅎㅎ

너무 맛이 있다며 추천하여 가보았는데 

맛이 있어서 또 생각나 가본집입니다.




이름부터가

 감성미가 느껴졌는데요

바로 청년다방입니다...



청년다방

여기에서 가장 맛이 있다고 추천해 주었는데

솔직히 떡볶이에 고기가

 들어간다는게 왠지 모르게...ㅎㅎ

물에 빠진 고기를 싫어하는 

1인으로써 약간에 의심과 함께 주문했지요



떡볶이는 주방에서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끓기 시작하면 먹으면 됩니다.



차돌박이 떡볶이

기본이 차돌박이, 떡볶이

야끼만두2,메추리알,라면사리

파채,어묵,양배추가 들어 있었어요

참고로 전 중자리를 시켰답니다.

떡볶이 길이가 길쭉해서 정말 신기하고 맛이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니

 여러가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음에는 다른맛으로 도전해 보아야겠어요



추가로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전 기본도 많아서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청년다방 떡볶이는 떡이 길어서 

가위와 집게로 먹기 좋게 잘라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차돌박이와 파채와 떡볶이를 올려서 한입 쏘옥~~

우선 고기 때문인지 매운맛이 많지 않고

 살짝 단맛도 느껴지면서 맛이 있었어요

떡도 쫄깃하고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파채랑 같이 먹으니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고기도 냄새 나면 어떻게 하나

 살짝 걱정했는데 없어서 물에 빠진 고기

 싫어하는 저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지막에 볶음밥도 해 먹는데 

전 배가 불러서 오늘은 패스~~

다음에는 볶음밥도 해 먹어야겠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