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요즘 핫한 강릉 커피빵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9. 10. 31.

요즘 핫한 강릉 커피빵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

강릉은 여행 하기에도

 참 좋고 아름다운 곳도 많은데요

커피숍도 예쁜 곳이 많고 빵도

 커피도 유명한 곳이 많은데요



그중에 요즘 핫한 

강릉 커피빵을 먹어보았는데요

커피를 즐겨 먹고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설레이기도 하였답니다.



강릉 커피빵



보헤미안 로스팅 원두를 사용하고

 저온숙성 반죽 커피앙금이 

첨가되어 있다고 하네요



개별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너무 깔끔하고 좋은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한 박스에 8개 들어 있어요

가격: 10.000원

택배 접수도 된다고 하네요



컵 모양으로 되어 있고

 커피가 있는 빵이 

정말 앙증맞은것 같아요



개별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어요

귀여운것~~

그래도 맛은 봐야겠죠?



반으로 잘라서 보니

 앙금이 듬뿍 들어 있어요

옛날 밤만쥬 느낌이 나네요

먹어보니 기분좋은 커피에 쓴맛과 

향이 느껴지고 앙금도 달지 않아서 맛이 있네요



촉촉하고 맛이 있어서 

많이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아무래도 커피가 들어간

 빵이라 자제 해야 할것 같아요

이빵은 유명한 학교를 졸업한 

전문 쉐프님이 개발하셨다고 하네요

가끔 생각날것 같아요

강릉에 가게 되면 한번 먹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