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커피 한잔과 디저트로 힐링하고 싶은곳! 대부도 리베르테 다녀온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0. 8. 11.

커피 한잔과 디저트로 힐링하고 싶은곳!

대부도 리베르테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여름 휴가를 대부도 근처를 갔는데요




요즘 어디가기도 걱정되지만 

잠깐의 바람은 쐬고 싶어서 대부도 근처에 

단독팬션에 있다가 지나가는 길에 가보게 되었어요

계속 비가 내려서 힐링할곳이 필요했는데

 우선 넓직한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 리베르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27

매일 10:00~ 22:00



들어가기전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서 손소독을 하고 들어갔어요



우선 안에 들어가보니

 건물이 정말 커서인지 자리가 정말 많았어요

1~3층까지 있는데요

테라스에도 이렇게 자리가 많았지만

 비가 와서 나갈수는 없었어요



요기는 2층

넓은 테이블들이 많아서 

가족단위로 많이 올것 같아요

요즘같이 사회적 거리두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3층에는 사람이

 아직 한명도 없었어요



3층 옆에 이렇게 

야외공간도 있었어요

밖에 루프탑인데 

비가 와서 아쉽게 나가지 못했어요



1층에 내려가니 메뉴판이 있네요

가격은 조금 있다고 봐야겠죠?

아메리카노 4800원

라떼 5800원

카푸치노 5800원....등



주문을 하면 음료를

 이렇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빵 좋아하는 저는

 빵 종류를 보고 눈이 휘둥그레..ㅎㅎ

하지만 다욧트 중이니 조금은 자제하면서..ㅎㅎ





유기농 밀가루,프랑스 밀가루등

 좋은 재료를 사용하신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빵 가격은 그리 저렴하지는 않아요

몇개 고르면 금방 몇만원 나올듯이요..ㅠㅠ



우선 쭉욱 둘러보다가

 눈에 들어오는 것으로..ㅎㅎ

아무래도 빨간 딸기가 

들어가는 것이 눈에 보기에 좋더군요..ㅋㅋ



여러가지 음료도 팔았어요

가족 단위로 오니

 아이들 음료가 많이 있었던것 같아요



우선 비쥬얼로 빵을 골랐어요



커피도 4잔 주문했어요

원두는 따로 고르지는 않고 한가지만 있는듯해요

약간의 산미가 있는데 심하지는 않고

 산미 싫어하는 저도 먹을정도예요

커피는 맛이 있었어요



여름에는 아이스 커피...ㅎㅎ



빵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그냥 보고 맛이 있어 보이는걸로 골랐어요

우선 빵은 맛이 있었어요

그렇다고 특출나다고 

표현은 못하겠고 그냥 평범한 맛이였어요




조금 느끼한것만 골라서인지

 살짝 크림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인지 많이 먹으니 느끼했어요

시원한 뷰에 장소가 넓고 쾌적해서 마음에 들지만 

커피랑 빵이 너무 맛이 있어서 생각나는 곳은 아닌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 가족들끼리 가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나갈때쯤 되니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려와서 빨리 일어나긴 했어요

요즘은 한곳에 오래 앉아 있지를 못하겠어요

이 코로나가 빨리 끝나서 조금 자유로운 일상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