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외식이 어려울때 이것하나로 끝! 홈파티에 어울리는 홈플 부채살스테이크

by 카라멜땅콩 2020. 7. 30.

외식이 어려울때 이것 하나로 끝!

홈파티에 어울리는 홈플 부채살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오늘은 우리 가족에 가장님이 생일인데요

요즘 외식하기가 조심스럽고 먹어도 

후닥 먹고 오게 되어서 집에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복잡하게 많이 하기도 힘이 들고

 간단히 분위기 내기에는 딱인것 같아요

홈플에 가서 처음에는 고기를 사다가 구울까 하고

 보고 있다가 이걸 보고 딱이다고 생각해서 사오게 되었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집에 있는 야채들도 이용해 보았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미국산,200g

4식구 먹기 위해서 세개를 사왔어요

4개는 많고 2개는 적을듯 하고 3개를 사왔답니다.

같이 구어 먹는 아스파라거스도 들어 있었어요



신랑 퇴근할때 

맞추어서 고기를 올렸답니다.

팬에 올리브 오일 두르고 달구어지면 고기를 올렸어요




버터를 넣고 녹인뒤 고기위에 올려주며 

구어주면 맛이 기가 막히다고 하던데...

버터가 없는 전 아쉬운 마음에 패스~~



중불에 불을 조절해 가며

 고기 안까지 잘 익어주도록 해주세요

고기를 살짝 들어서 갈색이 나오면 뒤집어 주세요

아스파라거스도 올려서 구었어요

밑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양념하지 않아서 좋아요



적당히 익은것 같아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집에 있는 호박,버섯,마늘,양파도

 조금씩 구어서 같이 올렸답니다.



집에서 간단히

 생파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간단하면서 집에서 여유롭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를 잘라보니 

딱 알맞게 구어진것 같아요

밑간이 되어 있으니 그냥 먹어도 되고 

이렇게 스테이크 소스를 뿌려 먹어도 맛이 있더군요

우선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이 있었어요

가족 모두 만족한 저녁 식사였답니다.



샐러드랑 케익이 있어서인지 

4인이 3개 사서 먹으니 적당한것 같아요

다음에도 사서 먹게 될것 같아요

예전에도 사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이번에 더 바뀌었는지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