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림선] 아이들 간식으로 간단하게 줄수 있는 미니 핫도그

by 카라멜땅콩 2017. 5. 20.


[대림선]

아이들 간식으로 간편한 미니 핫도그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우리집 둘이는

  왜이리 배고파 하는지요,

밥 먹고 나서 돌아서면 

"배고파요"


 


먹고 싶어할때

 잘 먹어야겠는데

 매일 간식을 주기가 고민입니다.

매일 뭔가 만들기도 그렇고..


그래서

 간편한걸 찾다가

 마트에서 미니 핫도그를  구매해 보았어요



대림선 미니 핫도그

한입에 쏘옥~

가격: 9200원



조리방법이 

여러 방법이 나와 았네요



대량이여서인지

양이 많네요

 


아이들이 배고파 할때

 하나씩 전자렌즈에 돌려서 주면 

간편하게 간식으로 괜찮을것 같아요


미니 핫도그라 해서

 엄청 작을줄 알았는데

 많이 작지 않네요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 같아요

냉동식품을 자주 꺼내면

 안 좋으니깐 조금씩 따로 비닐팩에 담아

 보관하면 좋을것 같아요



전 오늘 

간단히 전자렌즈에 돌렸어요

반으로 잘라보니 햄이 들어 있네요



아이들이 입맛따라  

두가지 소스를...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를 뿌렸어요


 


맛은

 길에서 파는 

기름에 튀긴 핫도그가 더 맛이 있긴 하지만..ㅎㅎ

기름기가 쏙 빠져서 조금 밋밋한 맛이긴 한데

깔끔해요

아이들이 있으니 

저도 모르게 간식이 입으로 가네요..ㅠㅠ

아이들은 먹으면 키로 가겠지만 전 먹으면 살로..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간편하게 사서 한번씩 주어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