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들과 가볼만한 서울 근교 체험활동( 초록향기 딸기 농장)

by 카라멜땅콩 2017. 4. 29.


[딸기농장체험]

아이들과 체험하기 좋은곳 추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5월은 

행사도 많고 

쉬는날도 많네요


 


아이들이 있는 집은

 이런 체험도 괜찮을것 같아요



남양주

초록향기

딸기체험농장입니다.



주변 배경입니다.

개울가도 보이고 예쁜 꽃들도 정말 많네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 정말 많아요



토끼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요기는

 딸기 체험하는 곳이예요


설명을 듣고

 딸기 박스를 하나 받고

 거기에 담아 보는거예요


 


무농약이라 

자유롭게 따서 먹기도 하고 담아보는데요

딸기가 싱싱하고 커서 몇개 먹고 나니 배가 불렀어요



정말 

딸기가 달고 맛이 있었어요

마트에 파는 맛이랑 다르더군요


직접 따서 먹어보니 

더 맛이 있고 아이들과 함께 

체험할수 있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딸기를 가지고

 잼을 만들어 보기도 하는데요

아이들이 잼을 으깨는 작업도 했어요


끓이는 것은 

아이들이 어려우니 직원분께서 해주셨어요


설탕을 많이 첨가 안하고 딸기 위주로 하기 때문에 만들어 주신 딸기잼을 개봉하고 일주일안에 먹으라고 하더군요



직접 만든 딸기잼을

 이용해서 빵을 만들어서 주시더군요


아주 배불리

 딸기도 먹고 빵도 먹고 

도시락도 싸가서 먹었어요

도시락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답니다.


딸기를 따면서 체험도 하고 딸기 딴것 가져가고

잼도 만들어 한통 받아오고

빵도 먹어보고 괜찮은것 같아요


아이들과 가까운 곳으로

 나가서 체험도 하고 자연도 보고 마음껏 뛰어놀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인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