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이천 벚꽃길 등축제및 우이천 벚꽃축제

by 카라멜땅콩 2017. 4. 11.


우이천 벚꽃길 등축제및 

우이천 벚꽃축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어요

하지만 공기가 좋지 않아 

외출시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버린

 우리 나라이지만...


 


이번 주말에 

따뜻한 날씨에 조금은 쾌청한 하늘이네요


우이천에서 

벚꽃길에 등축제및

 벚꽃축제를 한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여의도도 유명하지만 

너무 사람이 많아서 가까운 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하지만 축제인만큼 우이천에도 사람이 정말 많네요.ㅎㅎ

2017년 4월 6일~ 4월 12일까지라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도 많이 있었어요

둘리랑 

폴리. 엠버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여러가지

 등불들이 줄비서 있더군요

생각보다 많이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가까운곳에서 이런걸 즐길수 있다니 좋더군요

공연도 하더군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자세히는 보지 못하였지만 

바쁜와중에 서로 연인끼리, 

가족끼리 나와 있는것을 보니

사람사는것 같더군요


요즘 시끄러운 뉴스들로

 세상이 참 강팍하고 딱딱하게 느껴졌는데

어울리는 사람들 보니 조금은 따뜻한 느낌이 나더군요



벚꽃도

 지금 너무 예쁘게 폈어요

벚꽃길을 걸으니 정말 봄이 온것 같더군요



지금이 

벚꽃 보기에는

 절정인것 같아요

벚꽃이 다 지기전에 벚꽃 구경가세요


멀리가지 마시고

 주변에 잘 보면 정말 

꽃들이 얼마나 피웠는지 몰라요


바쁜일상에서 

조금은 꽃을 한번 보며 

여유를 부려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