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엽떡 신메뉴 할인행사! 9.900원에 크림떡볶이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1. 10. 12.

엽떡 신메뉴 할인행사! 

 

9.900원에 크림떡볶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이 엽떡을 좋아해서

떡볶이가 땡길때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번에 신메뉴가 나와서

아이들이 졸라 주문해 보았어요

할인행사를 하더군요

11일까지 할인행사를 해서

행사기간에 주문해 보았답니다.

매장에서 결제 할인은 되지 않고 앱에서만 가능하답니다.

 

엽떡 크림떡볶이 할인행사

앱에서 할인행사 해서

주문을 했는데 최소금액이

14.000원이라 하네요.ㅠㅠ

 

기본적으로 중국당면을

추가하기 때문에 중국당면과

계란찜을 추가해서 주문했답니다.

 

띵동!!

기다리던

크림떡볶이가 왔답니다.

 

맛은 4가지

맛을 고를수가 있어요

 

 

전 트러플 대신

일반크림맛으로 매운맛을 골랐어요

크림맛이 느끼할것 같아

매운맛이 덜 느끼할것 같아서요

 

일반 떡볶이랑

다르게 오뎅이 없어요

 

전 기본적으로 오뎅파가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오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섭섭할수도...ㅠㅠ

 

맛은 정말

기본적으로 아는 크림떡볶이맛

 

매운맛인데 엽떡

고유의 매운맛은 나지 않아요

뒷끝이 조금씩 오는 매운맛~~

전 크림떡볶이 좋아하니깐 맛이 있었어요

 

베이컨과 비엔나 소세시,

브로콜리가 들어 있어요

 

체다치즈와 소스를 섞어주면

살짝 짠맛이 나며 풍미가 더해진답니다.

약간 크림스프 느낌~~~

 

 

전 개인적으로 크림스프, 크림떡볶이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입장이여서 맛이 있었어요

살짝 조금 더 매운맛이 첨가되어도 좋을것 같았지만....

 

전체적으로 저랑 아이들은 오뎅을 싫어하는데

떡볶이에 오뎅이 들어 있지 않아서 좋았고

크림맛을 좋아해서인지 맛이 있게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살짝 매운맛이 더 첨가되어도 좋을것 같아요

 

 

* 참 고 *

2018.04.05 - [먹어보고서] - 떡볶이 덕후라면 가볼만한 '두끼'무한리필 뷔페

 

떡볶이 덕후라면 가볼만한 '두끼'무한리필 뷔페

떡볶이 덕후라면 가볼만한  '두끼' 무한리필 뷔페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희집에 떡볶이  덕후가 한명 있어서..ㅎㅎ 가게 되었는데요 바로 '두끼'라는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식당인데

artboy019.tistory.com

2019.10.16 - [먹어보고서] - 떠오르는 샛별! 먹고 나면 생각나는 청년다방 떡볶이

 

떠오르는 샛별! 먹고 나면 생각나는 청년다방 떡볶이

떠오르는 샛별! 먹고나면 생각나는 청년다방 떡볶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우리집에 떡볶이만을 고집하고  찾는 아이가 하나 있는데요.ㅎㅎ 너무 맛이 있다며 추천하여 가보았는데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