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편의점 인기 메뉴! 로제 덕후가 먹어본 로제 불닭납작당면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1. 10. 27.

편의점 인기 메뉴!

 

로제 덕후가 먹어본 로제 불닭납작당면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편의점에 다양하게 나오는데

인기있는 상품이라 아이들이 추천하더군요

 

 

편의점에 가면 항상 없다고 해서

구입을 못했는데 이번에는 있더군요

그래서 직접 사서 먹어 보았답니다.

 

로제 불닭납작당면

cu에서

어렵게 구매했어요

가격: 3.500원

 

 

조리방법이

적혀 있어요

조리방법을 따라 하면 된답니다.

 

 

개봉해서 보니

납작당면과 오리지널 불닭소스,

후첨분말 두개가 들어 있어요

 

 

밀봉된 납작당면은

포장을 뜯어서 용기에 담고

소스를 뿌리고 물을 넣어주세요

전자렌즈에 돌려주세요

 

 

후첨분말은 제일

마지막에 넣으면 된답니다.

 

두개이니 취향에

맞게 넣으면 될것 같아요

 

너무 매워 보이네요

후첨분말을 넣어주세요

두개를 넣어야 더 로제맛이 날것 같은데

살짝 느끼할것 같아서 하나만 넣었어요

 

하나 넣었더니

색깔이 좀 그러네요

 

먹어보니 매운향이

맛에서 그대로 느껴지네요

 

불닭소스 맛이

매운맛이 올라오긴 하지만

로제맛이 매움을 잡아주네요

 

 

맵기는 하지만 매운맛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잘 먹었던것 같아요

로제불닭납작당면은 출시한지 두 달가량 

이슈화되고 인기가 많아서 구입하기 힘들었는데

요즘은 온라인에서도 cu아닌

다른 편의점에도 있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느끼하더라도 분말가루

두개를 다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더 꾸덕꾸덕 로제맛이 많이 날것 같아요

 

* 참 고 *

2021.09.01 - [먹어보고서] - 편스토랑 우승상품! 씨유 고추참치 비빔우동 먹어보고서

 

편스토랑 우승상품! 씨유 고추참치 비빔우동 먹어보고서

편스토랑 우승상품! 씨유 고추참치 비빔우동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퇴근하고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서 편의점을 방문했습니다. 제가 편의점 음식을 잘 사먹지 않는

artboy019.tistory.com

2021.01.14 - [요리] - 겨울한정판 출시! 어묵국물이 들어 있는 팔도비빔면

 

겨울한정판 출시! 어묵국물이 들어 있는 팔도비빔면

겨울한정판 출시!  어묵국물이 들어 있는 팔도비빔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이번 겨울은 눈이 참 많이 내리는 것 같아요 눈이 내리는 날이면  따뜻한 우동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팔도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