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겨울한정판 출시! 어묵국물이 들어 있는 팔도비빔면

by 카라멜땅콩 2021. 1. 14.

겨울한정판 출시!

 어묵국물이 들어 있는 팔도비빔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이번 겨울은 

눈이 참 많이 내리는 것 같아요




눈이 내리는 날이면

 따뜻한 우동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팔도비빔면이 겨울 한정판으로 우동

 국물스프가 첨가 되어 있다고  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팔도비빔면



요즘 라면들이 

한정판 에디션이 많이 나오더군요

비빔면 좋아해서 가끔 먹는데 

어묵국물이 들어 있다고 해서 호기심도 생기고 궁금했어요



라면에 이렇게 국물 스프가 들어 있네요

겨울에 국물 있는 라면을 잘 찾게 되는데 

이렇게 비빔면에 국물이 첨가 되니

 겨울에도 비빔면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그릇에

 어묵 국물 스프를 담아주세요



물을 적당히 부어주면

 어묵국물이 완성된답니다.





간단하죠?

보기에는 좀 .ㅎㅎ

맛이 있을까 싶네요.ㅋㅋ



이제 비빔면을 끓여볼게요

물이 끓으면 라면을 

투하하고 3분정도 끓인후 꺼주세요



면을 찬물에 

헹구어서 체에 받쳐주세요



그릇에 담고 

비빔소스를 넣고 비벼 주세요

오이랑 다른 야채가 있어서 넣으주면 더 좋겠죠?



어묵 국물을 종이컵이나 

컵에 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비빔국수에

 고명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아쉬워 깨라도 살짝..ㅎㅎ



비빔국수는 고기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린답니다.

이렇게 한젓가락 먹다가 국물이 들어가니 좋네요

맛은 나쁘지 않아요




전 비빔국수를 만들다가 

국물이 식어서 좀 아쉬웠는데 

먹기 전에 국물을 컵에 만들어 먹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겨울 한정판으로 500개만 한다고 하니 

궁금하시거나 비빔면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먹어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