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편스토랑 우승상품! 씨유 고추참치 비빔우동 먹어보고서

by 카라멜땅콩 2021. 9. 1.

편스토랑 우승상품! 

 

씨유 고추참치 비빔우동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퇴근하고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서 편의점을 방문했습니다.

 

 

 

제가 편의점 음식을

잘 사먹지 않는 편인데요

편스토랑에서 이정현님

우승상품이 평이 좋아서 사보았어요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기랍니다.

 

고추참치 비빔우동

편스토랑 우승상품

가격: 2900원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 있어요

비빔소스,우동면, 특제 파기름, 김깨가루

 

 

 

특제 파기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원참치를 사용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사용한다고 하네요

 

순서가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순서를 참고해서 조리하시면 됩니다.

 

우동면과

고추참치비빔소스를 넣어주세요

전자렌즈에 돌려주세요

 

 

김깨가루를 넣고

특제 파기름을 넣으면 끝

 

섞어서 전자렌즈에 돌려도 되고

저처럼 돌리고 섞어도 된답니다.

 

 정말

맛있는 냄새가 나요

특제파기름 냄새 같아요

 

편의점 음식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먹어보니 맛이 있네요

간단하게 만들고 맛도 있어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는 좋네요.ㅎㅎ

 

대파의 시원한 맛과

고추기름에 맛이 섞여서 풍미가 있네요

고추참치가 들어가니 맛이 없을수가 없죠..ㅎㅎ

 

 

여기에 마요네즈를 첨가해서 먹으면

더 맛이 있다고 하는데 전 그냥 첨가하지 않고 먹었어요

고추참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 만족할것 같아요

가성비에 비해 전 만족한 식품이였어요

배가 고플때 간단히 먹기에 전 괜찮은것 같아요

 

* 참 고 *

2020.10.07 - [먹어보고서] - 편의점 신상! 맛에 푹 빠진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어본 후기

 

편의점 신상! 맛에 푹 빠진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어본 후기

편의점 신상! 맛에 푹 빠진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영화 기생충에 인기로 한류로 인기 급승한 짜파구리~~ 편의점에서 아이들이 신상으로 나왔는데

artboy019.tistory.com

2020.11.27 - [먹어보고서] - [뉴자이언트 계란 국물 떡볶이] 편의점에서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뉴자이언트 계란 국물 떡볶이] 편의점에서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뉴자이언트 계란 국물 떡볶이]  편의점에서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편의점에는 없는게 없는것 같아요 전 편의점을 잘 안가는데 아이들이 편의점을 너무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