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서울 성북동 맛집! 나폴레옹 요구르트 딸기 생크림케이크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2. 1. 4.

 

서울 성북동 맛집! 

 

나폴레옹 요구루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성북동에 있는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식빵을 먹고 너무 맛있게 먹어

가끔 가서 빵을 사오는데요

 

 

새해를 맞이해서

케익을 지인이 사주었는데요

아이들이 조금씩 커가니 이제는

초코가 아닌 생크림을 좋아해서 다행이예요

요즘 생크림 케익이 너무 맛이 있더군요

 

지인에게 선물 받아서

집으로 가지고 왔답니다.

 

성북동 나폴레옹 제과점

서울 특별시 성북구 성북로 7

한성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요구루트 딸기 생크림 케익

 

성북동 나폴레옹은

유명해서 케익맛도 너무 궁금하네요

아이들때문에 초코 케익만 먹다가

생크림 케익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것 같아요

 

특별히 모양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너무 깔끔하네요

요그르트 딸기 생크림 케익은

미니부터 3호까지 있답니다.

가격은 다 다르고 다른

제과점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다는것..ㅠㅠ

 

 

 

조각: 7.000원

미니:21.000원

1호: 35.000원

2호:43.000원

3호:56.000원

 

 

한조각 잘라보았어요

안에 딸기가 듬뿍 들어 있어요

그래서인지 들고 오는데 묵직하더군요

 

 

우선 다른 제과점에 비해

무척 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생크림이 달지 않고 요구르트가

들어가서인지 더 담백하고 부드러운것 같아요

 

나폴레옹 제과점 생크림은

100% 동물성 생크림으로 아이싱 된다고 하네요

 

동물성 생크림은 식물성에 비해

아이싱 후 단단함이 약하고 흔들림에 약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생크림 케익을 배송을 안한다고 하더군요

먹고 싶으면 직접 가서 구매해야 한다는...ㅎㅎ

 

3대 빵집 맛집이여서인지

사람들도 많고 맛도 있는것 같아요

 

빵 시트가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딸기도 많이 들어 있고

달지않고 상큼한 맛이 났어요

 

촉촉해서 입에서 사르륵

녹아 버리는 맛이였는데 취향에 따라

요구르트 맛이 일반 생크림 맛이 익숙해진

사람은 싫어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커피 한잔과 함께

먹었더니 정말 맛이 있더군요

 

우선 느끼하지 않고 생크림

많이 먹으면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데

느끼하지 않아서 자꾸 입에 들어갔고

촉촉해서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다른 생크림에 비해

요구르트 생크림이여서인지 우유맛이 더 많이 나는 느낌?

우유 싫어하는 분은 싫어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제 생각입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참 고 *

 

2021.05.21 - [먹어보고서] - 곰표와 할리스의 만남! 표곰이 케이크 세트 먹어본 후기

 

곰표와 할리스의 만남! 표곰이 케이크 세트 먹어본 후기

곰표와 할리스의 만남! 표곰이 케이크 세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과 커피숍을 가게 되었는데 할리스에서 신메뉴로 곰표와 할리스 만남으로 케이크 세트를 출시했더

artboy019.tistory.com

2017.11.04 - [맛집] - [도래도래] TV슈돌에서 나와 유명해진 무지개 케익 먹어본 후기

 

[도래도래] TV슈돌에서 나와 유명해진 무지개 케익 먹어본 후기

 TV슈돌에서 나와 유명해진  무지개 케익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커피가 더  절실하게 생각나는데요 요즘 커피에 케익을 먹는걸 너무 좋아하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