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2022 여름아 부탁해 ! 파바에 신메뉴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2. 6. 21.

2022 여름아 부탁해 ! 

 

파바에 신메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매장마다 다 다르겠지만

요즘 파리바게트에서

신메뉴를 많이 출시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여러 다양한게 나와도

왠지 모르게좋아하는

빵을 고르게 되더군요

거기에서 좋아하는 신메뉴로 담아보았어요

 

2022여름아 부탁해

 

모카생크림 커비번

 

전 번을 좋아하는데

생크림도 좋아해서 사보았어요

 

여름을 부탁해요! 말처럼

시원하게 냉장보관해서 먹는건데요

 

반으로 잘라보니

생크림이 양쪽에 들어 있어요

 

 

전 번도 생크림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생크림이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살짝 아쉬운 마음.ㅎㅎ

 

고구마 품은 꽈배기

 

꽈배기중 고구마무스가

올려져 있는 빵을

딸이 정말 좋아하는데요

찾기가 힘들더군요

 

그런데 롱빵에 안에 고구마도

들어 있다니 너무 궁금하더군요

 

에게!! 고구마 양이~~ㅠㅠ

가격대비 고구마가

너무 소심하게 들어 있어요

 

맛은 우리가 아는 고구마무스

꽈배기 맛에 살짝 고구마가 들어 있다는..ㅎㅎ

그런데 맛은 너무 좋아요

 

워낙 딸이 좋아하는 빵이라~~

안에 들어 있는 고구마가

아쉽지만 딸은 이빵만 사먹겠다네요..ㅎㅎ

 

단팥 품은 꽈배기

 

어쩜 제게 좋아하는

빵에 좋아하는것만 넣었는지..ㅎㅎ

 

ㅎㅎㅎ

꽈배기가 길어지고

속에 단팥이 들어있다는것뿐~~

신제품이라고 하기에는..ㅎㅎ

 

단팥빵맛~~

도너츠 단팥빵??

그래도 아는 맛인데 맛있다는..ㅋㅋ

 

버터갈릭뀐아망

보기에 너무 맛이

있어보이고 마늘 향을 좋아해서 담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버터향과 갈릭소스의 향이 느껴져요

 

에어프라이에 돌려도

맛이 있다고 하는데 그냥

먹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겹겹이 페스츄리~~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겉은 카라멜도 느껴지면서

달달함도 느껴졌어요

 

칼로리가 높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2022년 여름아 부탁해!

시즌으로 여러가지 제품을 출시하던데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으면

한번 가서 고르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요즘 물가가 고고여서 빵 가격도 정말 장난아니네요..ㅠㅠ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고구마 품은 꽈배기가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가격대비

고구마가 아쉬워도 사게 되는것 같아요

내돈주고 산 메뉴들 후기였습니다.

 

* 참 고 *

2021.05.13 - [맛집] -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날씨가 좋지만 코로나로 나들이를 잘 나가지 못하는데 좋아하는 커피

artboy019.tistory.com

2022.01.04 - [먹어보고서] - 서울 성북동 맛집! 나폴레옹 요구르트 딸기 생크림케이크 먹어본 후기

 

서울 성북동 맛집! 나폴레옹 요구르트 딸기 생크림케이크 먹어본 후기

서울 성북동 맛집! 나폴레옹 요구루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성북동에 있는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식빵을 먹고 너무 맛있게 먹어 가끔 가서 빵을 사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