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먼지 방심하면 생기는일! 화재막는 멀티탭 청소

by 카라멜땅콩 2024. 2. 7.

멀티탭에 먼지조심


화재방지 청소꿀팁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ㆍ


집집마다 멀티탭 사용하실텐데요
은근 먼지도 잘 생겨요
저는 자주 청소하는데도
또 보니 먼지가 생겼네요



멀티탭

 

자주 청소하는데도
오늘 보니 먼지가 보이네요

멀티탭먼지


은근 방치하면 먼지가 많이 생겨요
먼지 방심하다가 화재 원인이 될수가 있어요


화재원인이 된다해서 신경쓴다고
했는데도 시간이 지나면 먼지가 생겨요ㅠ

멀티탭전원끄기

 

간단하게 청소하는 방법이 있어요
우선 전원을 꺼주세요

에탄올ㆍ소독솜ㆍ면봉


이 세가지만 있으면 간단히
먼지제거도 하면서 소독도 할수 있어요ㅎ

소독솜으로 닦기


먼저 소독솜으로 닦아주세요


알코올솜이 없음 부드러운천에
에탄올을 묻혀 닦아주면 됩니다ㆍ
일차적으로 솜으로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면봉으로닦기


구석구석 면봉을 이용해 닦아주세요
면봉에 에탄올을 적셔 닦아주심 됩니다ㆍ

깨끗해진 멀티탭


간단한 방법이지만 멀티탭이 깨끗해졌어요
에탄올 냄새가 좀 나는데 금방 날라가니 걱정마세요
먼지가 제거되니 안심되네요ㅎㅎ


청소하고 바로 사용하지마시고 말린후 사용하세요
집에서 무심코 지나친 멀티탭!
한번 보시고 먼지가 있음 이 방법으로 해보세요
행복한날 되세요

*참고 *

2022.09.23 - [요리] - 언제 먹어도 꿀맛! 백종원 감자스팸 고추장찌개 레시피

 

언제 먹어도 꿀맛! 백종원 감자스팸 고추장찌개 레시피

언제 먹어도 꿀맛! 백종원 감자스팸 고추장찌개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정말 이것은 언제 먹어도 맛이 있는것 같아요 반찬 걱정이 될때 이거 하나면 밥 한그릇 뚝딱이죠~~ 명절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