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아픈 다리를 시원하게 맛사지 해주는 팡가오제품 직접 구매 사용한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8. 27.


[팡가오]

공기압 발 마사지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다리가 아픈지 몇년이 지나가는데 

계속 아프기만 하고 원인도 모르는

 고질병이 되어버렸네요.ㅠㅠ



발이랑 종아리가 너무 아퍼서

 혼자서 주무르기도 하고

 신랑에게 부탁하기도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힘들어지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이리저리 의료기기를 뒤지다

 가격도 저렴하고 평도 좋아서

 구매하게 된 팡가오 마사지



팡가오

공기압 발 마사지기

가격: 79.000원

주무러 주기가 힘듬반 걱정반으로

 신랑이 직접 찾아서 구매해주었어요.ㅎ

전 허벅지쪽은 아프지 않아서 사이즈도

 아픈 부위 마사지 해주는것도 

딱 저에게 맞는것 같아요



팡가오 제품의

 구성들과 방법들이 있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보조가방에 들어있네요

정리 하기 편하고 어디든 들고

 다닐수 있을것 같아요.



제품 구성이예여



장화처럼 

생긴 발마사지 신발

호스

리모컨



리모컨으로 간단하게

 마사지를 할수 있어요




초소형 슬림형 리모컨

마사지모드,마사지강도,시간등

 조절할수 있고 마사지 하면서 led창이

 있어서 볼수 있어서 좋아요



아픈다리를 시원하게 

해주는지 해보았어요

찍찍이가 있어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요


공기압으로 되는거니 

처음부터 너무 꽉 쪼이지

 않는게 좋은것 같아요

손가락 두개정도 들어갈 공간을

 만들고 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착용을 하고 배게하나로 높게 만든뒤

 누워서 리모컨 하나로 마사지를 했답니다.

강도도 조절해 가며 했는데 

시원하고 공기압으로 눌러주니 좋은것 같아요

팡가오 마사지 하나 생기니 가족들에게 

해주라는 아쉬운 말 안해도 되고 

필요할때마다 할수 있고 우선 보관과

 관리가 편해서 좋은것 같아요




팡가오 공기압 마사지 사용 후기

사용해 보니 작고 슬림하는데도 마사지 기능으로 약하지 않고

 파우치 가방이 있어서 수납도 간편하게 할수 있고

 여행이나 다른곳에 갈때도 가지고 다닐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다만 단점이라면 비닐 소재라 조금 답답한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 좋은 팡가오 다리 마사지..

이것 하면서 다리가 다 나았으면 좋겠네요..ㅎㅎ

모두모두 건강하세요..건강이 제일인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